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할리웃POP]76세 셰어, 새 남친은 40살 연하 프로듀서..열애 직접 인정

헤럴드경제 배재련
원문보기


[헤럴드POP=배재련 기자]팝스타 셰어(76)가 40살 연하의 남자친구 알렉산더 에드워즈와의 열애를 직접 인정했다.

8일(한국시간) 미국 야후 등 외신에 따르면 셰어는 직접 트위터에 음악 프로듀서 알렉산더 에드워즈(36)와의 열애를 인정하며 "나이 차는 아무것도 아니다"라고 변호했다.

외신에 따르면 셰어는 트위터를 통해 에드워즈 사진을 올렸으며, 이름에 하트 이모티콘을 붙였다. 또 팬들에게 "사랑과 이해"를 요청하고 있다.

셰어는 "나는 우리 관계를 옹호하지 않을 것이다. 헤이터는 그냥 계속 증오할 뿐이다. 우리는 행복하다. 또 누구에게도 민폐를 끼치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또 에드워즈의 불순한 의도를 걱정하고 있는 팬에 대해 "우리는 모두 어제 태어난 것이 아니다. 그것만이 내가 확실하게 알고 있는 것"이라며 "사랑은 수학을 몰라요"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은 지난 4일 미국 LA의 한 고급식당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또한 알렉산더 에드워드는 모델 겸 배우인 앰버 로즈의 전 남자 친구이기도 하다.


한편 셰어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로, 1960년대부터 활동했다. 아카데미상, 그래미상, 에미상, 골든글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수의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셰어는 두 차례의 이혼 경력이 있으며 과거 톰 크루즈, 발 킬머 등 유명 배우들과 열애한 사실이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철원 양육권
    정철원 양육권
  2. 2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3. 3대구FC 세라핌 영입
    대구FC 세라핌 영입
  4. 4이해찬 시민분향소
    이해찬 시민분향소
  5. 5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