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5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2022 KLPGA 엘리트 유소년 골프 멘토링행사 성료

헤럴드경제 김성진
원문보기


2022 KLPGA 엘리트 유소년 골프 멘토링 단체사진

2022 KLPGA 엘리트 유소년 골프 멘토링 단체사진


[헤럴드경제=김성진 기자] 2022 KLPGA 엘리트 유소년 골프 멘토링이 지난 29일부터 이틀간 전라북도 군산에 위치한 군산 컨트리클럽에서 드림투어 선수 20명과 중고생 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종료됐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골프 꿈나무 육성 및 유소년 선수 저변 확대를 위해 운영하고 있는 ‘KLPGA 엘리트 유소년 골프 멘토링’은 올해 초등부 30명과 중등부 3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특히, 올해에는 2022시즌 드림투어 상금왕 김서윤2(20)와 시즌 3승을 거둔 최가빈(19), 정시우(21), 손주희(26) 등 드림투어 선수 20명이 멘토로 참가해 의미를 더했다. 이들은 유소년 선수들의 멘토가 되어 그린공략법, 코스공략법, 필드레슨 등 다양한 레슨을 진행하고 레크레이션 활동에 참여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유소년 선수들은 입소식을 가진 뒤 멘토와 함께 팀을 구성해 퍼트, 칩샷 등 원포인트 레슨을 받았고, 팀 대항으로 미니게임을 진행해 친목을 다졌다. 오후에는 팀별로 실제 코스에서 필드 레슨을 받으며 멘토들의 노하우를 전수 받았고, 유소년 선수들의 질문을 바탕으로 한 토크 콘서트를 열어 프로 골프 선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서윤2는 “8년 전 ‘KLPGA 엘리트 유소년 골프 멘토링’에 멘티로 참가했었는데, 올해 멘토로 유소년 선수들과 함께할 수 있어 더욱 뜻깊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면서 “유소년 선수들 모두 훌륭한 선수로 성장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withyj2@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우생순 언니들이 돌아왔다
    우생순 언니들이 돌아왔다
  2. 2신태용 감독 논란
    신태용 감독 논란
  3. 3야구 선수 영입
    야구 선수 영입
  4. 4음저협 회장 이시하
    음저협 회장 이시하
  5. 5학생인권조례 폐지
    학생인권조례 폐지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