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이유, G사 가방→'내돈내산' 지갑 자랑…"홈쇼핑 같아" [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아이유가 자신의 아이템들을 공개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에는 "아이유가 해외까지 챙겨온 찐 아이템들! 인마이백 (명란김, 카드지갑, 귀마개, 집게 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아이유는 밀라노 스케줄을 언급하며 "아주 오랜만에 이렇게 비행기를 타고 나와봐서 그런지 뭔가 예전 왔을 때 보다 더 분위기 있는 것 같고 최대한 즐기려고 노력 중이다"라고 전했다.

"해외 스케줄 다닐 때 꼭 가지고 다니는 아이템은?"이라는 질문에 아이유는 "구찌 가방 중에 가장 아끼는 구찌 최애템이다"라며 가방을 소개했다.

그는 "이것도 한 몇 년 들었다. 이런 저런 가방을 많이 접해도 저는 이 가방이 제일 좋더라"며 "제가 가방에 뭘 많이 들고 다니는 편이 아니라서 재미가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지만 최대한 탄탄하게 챙겨봤다"라고 이야기했다.

아이유가 가방에서 꺼내 든 첫 번째 아이템은 '키링'이었다. 아이유는 "아는 지인분이 선물해 주신 거다. 구찌 가방을 메고있다. 제가 구찌 모델이라고 이렇게 해주셨다"고 말했다. 이어 "너무 예뻐서 최애 백에 달았다"고 덧붙였다.


이어 지갑을 소개하며 "2~3년째 쓰고 있는 것 같은데 제가 좋아하는 민트색 지갑이 나와서 바로 겟 했다. 내돈내산으로 잘 들고 다니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집게핀을 꺼내 들며 "사복으로 있을 때 이걸 많이 하고 다녀서 팬분들도 몇 번 보신 적 있을 거다. 만 원 정도 했던 것 같다. 항상 가지고 다닌다. 집에서도, 밖에서도 한다"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이거는 김이다. 이주영 씨가 제 콘서트에 놀러 오셔서 선물로 두 박스를 주고 가신 김이다"라며 명란 김을 소개했다.


그는 "'나눠 먹어야 되나?' 하고 하나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 제 걸로 쟁여놨다. 최애 간식이다. 명란 가루가 박혀있다. 밥에 싸 먹어도 좋고 그냥 이렇게 먹어도 안짜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금 김 홈쇼핑 하러 나온 것 같다"며 웃었다.

아이유는 "처음 공개하는 것 같은데"라며 귀마개를 꺼내들었다.

아이유는 "제 귀 모양으로 본떠서 만든 귀마개다. 가수들은 인이어를 제작하는데 사장님께 말씀을 드리면 서비스로 귀마개를 주신다. 이거는 보통 비행기에서 많이 쓰고 잘 때, 숙면을 하고 싶을 때 톡톡히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번에 비행을 할 때도 13시간 정도였는데 큰 도움이 됐다. 1년을 못 간다. 항상 금방금방 잃어버려서"라고 이야기했다.

장시간 비행 노하우에 대해 아이유는 "몸이 고생하는 방법이긴 한데 무조건 밤을 세우고 온다. 그래서 이번 출국 전날도 아예 밤을 새고 왔다"고 말했다.

최근 잠실 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한 아이유는 "콘서트 끝난지 채 일주일이 안돼서 얼떨떨하다. 꿈이었나 싶기도 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자다가 깬다. 가수들은 많이 꾼다. 준비가 안된 채로 무대에 올라가는 꿈, 관객석이 텅 비어있는 꿈. 이런 거 많이 꾼다. 그걸 아직 꾸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이유는 장기간 공연 준비를 하며 걱정, 근심도 많았다고 전했다. 이어 "무대 서니까 다 날아가더라. 관객분들의 함성을 듣자 마자 싹 보상되는 기분이었다"고 전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