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화신]김지훈, "인기 위해 클라라에게 '나쁜 손' 한 채 사진 찍었다"

SBS연예뉴스 장희윤 기자
원문보기
[SBS E! 연예뉴스 | 장희윤 기자] 김지훈이 인기 때문에 클라라를 이용했다고 고백했다.

16일 밤 방송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에 주말드라마 <결혼의 여신>에서 열연중인 탤런트 김지훈이 출연했다. 그는 "관심받고 싶어서 여자 연예인들과 사진 찍자고 애원한다"는 봉태규의 말에 "나 스스로 할 수 없는 건 도움을 받자고 생각한 거다"고 해명했다.

이어 김지훈은 <결혼의 여신>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클라라를 이용했다는 풍문도 설명했다. 김지훈은 "클라라씨가 요새 이슈다. 클라라씨 기사에 보면 댓글도 백 단위가 넘어간다. 그래서 클라라와 사진을 찍었다. 찍고 나니 어떻게 하면 더 화제가 될 수 있을까 고민했다. 그 당시 클라라씨 옷이 노출이 심했다. 그래서 손을 일부러 깊이 넣고 시선도 나쁜 남자처럼 찍었다"고 고백했다.


한편 김지훈은 자신의 과거 스캔들에 대해서도 해명했다. 구혜선, 조여정, 임은정과 사귀었다는 말에 대해 "다는 아니다. 한 명 정도는 만났다. 해명을 하자면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나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이 말에 김구라는 "구혜선씨는 이런 스타일 안 좋아한다. 구혜선씨는 깊고 식견도 있더라"고 말하자 김지훈은 "예능이라 그렇지 실제로는 깊고 식견도 깊은 사람이다"고 답했다. 이에 김구라는 "그게 주접이다"고 말해 김지훈을 당황케 했다.

( http://etv.sbs.co.kr )

☞ SBS E!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바로가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故 이선균 2주기
    故 이선균 2주기
  2. 2김하성 애틀랜타 영입
    김하성 애틀랜타 영입
  3. 3김건희 로저비비에 김기현
    김건희 로저비비에 김기현
  4. 4손흥민 8대 기적
    손흥민 8대 기적
  5. 5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통일교 정치권 로비 의혹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