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투데이 지환혁 기자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이 LG유플러스와 함께 아이폰14 사전예약 한정판 굿즈를 제작했다.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우승팀 '턴즈'가 등장한 TV CF로 화제를 모은 해당 굿즈는 위글위글의 대표 IP '스마일위러브'와 LG유플러스의 대표 캐릭터 '무너'가 그려진 △iPhone 14 케이스 △iPad 파우치 △레디백 등이다.
지난 7일 아이폰 14시리즈 신규 디자인을 겨냥해 출시한 위글위글 폰케이스도 전체 판매량이 전주 대비 50% 이상 상승했다. 위글위글은 유니크하고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재미를 쫓는 MZ세대를 겨냥한 전략이 적중했다고 설명했다.
위글위글 관계자는 "평범한 일상에 재미를 더하는 위글위글의 감성이 아이폰 14와 만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IP를 활용해 산업 경계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글위글 X LG유플러스 사전예약 한정판 굿즈'는 사전예약 기간 동안 아이폰14 개통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20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위글위글의 감각적인 IP를 활용한 아이폰 14 폰케이스는 위글위글 홈페이지를 통해서 판매되고 있으며 겨울 시즌을 겨냥한 자수케이스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위글위글은 지난 4월 롯데홈쇼핑 인기캐릭터 밸리곰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상품으로 '쿠션담요, '실리콘참'을 출시, 2주 만에 완판했다. KB국민카드와 함께 '지갑 속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목표로 출시한 '위글위글 첵첵 체크카드'는 2020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연간 발급 수 TOP 10 랭킹에 자리하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