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고딩엄빠2' 김수연 "남친은 벌교 박보검"…임테기에 미소지은 이유까지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MBN 고딩엄빠2

MBN 고딩엄빠2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고딩엄빠2' 김수현이 남자친구를 '벌교 박보검'으로 소개한다.

오는 18일 오후 10시20분 방송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 20회에서는 김수연이 과거 위급 상황에 봉착했던 소개팅 사연을 고백한다. 또 그는 이를 계기로 '남사친' 이연호와 연인이 된 드라마 같은 스토리도 들려준다.

녹화 당시 김수연의 사연이 재연드라마 형식으로 소개됐다. 고3이었던 김수연은 친구의 주선으로 소개팅을 했다. 친구와 함께 간 소개팅 장소는 카페가 아닌 룸이었다. 친구는 얼마 뒤 자리를 뜨고, 소개팅남은 단둘이 남게 되자 김수연에게 본색을 드러냈다. 이를 지켜보던 MC 박미선, 하하, 인교진은 극대노하고, 김수연은 소개팅남이 잠깐 전화를 받는 사이 남사친 이연호에게 도와달라고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이 사건을 통해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하고, 그러다 임신 사실을 알게 된 김수연은 남자친구에게 '두 줄'이 뜬 임신 테스트기를 보여줬다. 하지만 "미안하다"는 남자친구의 말에 김수연은 환한 미소를 지었다.

이를 본 3MC는 '고딩엄빠' 방송 사상 처음으로 '임테기'를 보며 웃는 출연자의 모습에 "이게 뭐야?"라며 당황스러워 했다. 이후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한 김수연은 "남자친구가 배우 공명을 닮았다는데?"라는 박미선의 이야기에 "실제로는 '벌교 박보검'"이라고 답했다.

뒤이어 김수연 이연호 부부가 세 아이를 키우며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이 영상으로 공개됐다.


제작진은 "19세의 나이에 임신한 김수연이 가족의 반대에 집을 나와 이연호와 가정을 꾸린다"며 "'임테기'를 보고 행복해 하는 '고딩엄마'가 처음이어서 3MC도 놀라지만 이내 세 아이를 키우는 이들 부부의 일상에 몰입해 '엄빠 미소'를 연발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들 다섯 식구의 사랑 넘치는 일상과 남모를 육아고충, 부부관계 고민 등이 웃음과 공감을 안길 것"이라고 밝혔다.

'고딩엄빠2' 20회는 이날 오후 10시2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