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머라이어 캐리, 거품목욕 공개..크리스마스 송 귀환? "낫 옛"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팝가수 머라이어 캐리(52)가 욕조에서 거품 목욕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본인의 히트송인 크리스마스 노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의 귀환을 암시했다.

머라이어 캐리(52)는 16일(현지시간)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아침 거품 목욕을 하는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머라이어 캐리는 거대한 거품 더미 안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영상 너머로 "우리는 'All I Want'를 듣고 싶어요"란 아이의 목소리가 나오자 머라이어 캐리는 "낫 옛(Not Yet, 아직)"이라고 웃으며 대답한다.

"음, 우리가 적어도 그럼 나무를 장식할 수 있을까요?"란 질문에 머라이어 캐리는 역시 "아직은 아니야!"라고 말한다. 그러자 "왜 안돼요?"라며 조르는 아이의 목소리가 귀엽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아이의 마음을 엿볼 수 있다.

지난 해 12월 미국 음반 산업 협회(RIAA)는 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가 앨범 판매고 1,000만 장을 돌파하며 다이아몬드 인증을 달성했다고 알렸다. 이는 크리스마스 음원 최초이자 유일한 기록으로, 머라이어 캐리가 쓴 새로운 역사. RIAA 회장 미치 글레이지어(Mitch Glazier)는 이에 대해 "음악사에 영원히 새겨질 놀라운 업적"이라 칭송했다.


머라이어 캐리는 현 시대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이다. 최정상급 실력을 갖춘 살아있는 전설로, 전세계 대중 음악계를 평정한 아티스트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수의 대표곡 중 하나인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역사상 가장 성공한 캐럴이자 명실상부 크리스마스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다. 1994년 발매 이후 현재까지 매 연말마다 전세계 음원 차트를 점령하는 스테디셀러이기도 하다.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한국에서도 그 위세를 떨치고 있다. 매년 연말이면 어김없이 한국 음악 시장을 찾아와 차트를 독식한다. 12월 둘째 주 현재 국내 모든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최근 저명한 음악 매체 빌보드(Billboard)가 선정한 '역사상 가장 위대한 홀리데이송 100(Greatest of All Time Holiday 100)'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nyc@osen.co.kr

[사진] 머라이어 캐리 소셜미디어, 소니뮤직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전 총리 조문
    이해찬 전 총리 조문
  2. 2김경 의원 제명
    김경 의원 제명
  3. 3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4. 4광주 전남 사건
    광주 전남 사건
  5. 5서해 구조물 이동
    서해 구조물 이동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