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베스티 출신 정유지, '복면가왕' 이과소녀로 등장 "소찬휘에게 감사"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복면가왕 정유지 / 사진=MBC 캡처

복면가왕 정유지 / 사진=MBC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복면가왕' 이과소녀 정체가 정유지로 밝혀졌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5연승 가왕 인디언 인형과 4인의 복면가수들이 맞붙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2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선 '이과소녀'와 '총각김치'가 가창력을 뽐냈다.

승자는 '총각김치'였다. 패배한 '이과소녀'는 걸그룹 베스티 출신 뮤지컬 배우 정유지로 밝혀졌다.

정유지는 이번 대결에서 가수 소찬휘의 표를 받는 것이 목표였다고. 그는 "여자 보컬의 대명사이지 않냐. 어렸을 때부터 팬이기도 했고, 소찬휘 선생님께 표를 받는다면 인정받는다는 느낌이 들 것 같았다. 누굴 뽑았는지 알 것 같다. 그래도 알아봐 줘서 감사했다"고 말했다.

소찬휘는 "가수에게는 목소리가 지문이라고 봐도 된다. 정유지는 확실히 각인되는 목소리를 가진, 지문 같은 친구였다"고 밝혔다.


이어 "같은 여가수로서 훌륭한 여자 보컬이 있다는 것이 뿌듯하고 자랑스럽다"고 격려하자 정유지는 "오랜만에 듣는 칭찬이라 울컥한다"고 말했다.

이후 정유지는 "11월 달부터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에 아니타 역으로 출연한다. 춤을 잘 추는 역할이라 다치지 않고 공연을 잘 마무리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올해의 목표를 다졌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