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SBS연예뉴스 언론사 이미지

'동상이몽' 박성광X이솔이, 새 러브하우스 공개…'깔끔왕' 서장훈도 놀랐다

SBS연예뉴스
원문보기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새 집이 최초로 공개된다.

최근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SNS를 통해 새 집으로 이사한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포의 단독주택에서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를 한 것.

모델하우스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는 물론 깔끔한 성격인 이솔이의 남다른 칼각 정리는 '너는 내 운명' 스튜디오 MC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심지어 '너는 내 운명' 대표 '깔끔왕' 서장훈까지 감탄했을 정도라는데.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깨 볶는 신혼을 보여줄 '꼬꼬미 부부'의 모습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데 영원히 신혼일 것만 같았던 '꼬꼬미 부부'에게 위기(?)가 찾아왔다. 결혼 3년 차 박성광의 행동이 전과는 180도 달라져 이솔이가 서운함을 드러낸 것. 급기야 지켜보던 MC들도 "박성광이 예전엔 안 그랬는데", "벌써 이러면 안 되는 거 아닙니까?"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진다.

한편, 지난 9월 화촉을 밝힌 오나미, 박민 부부가 절친 박영진 부부와 함께 박성광, 이솔이 부부의 새 집을 찾았다.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개그맨 박성광과 박영진은 아끼는 후배 오나미의 결혼식에 공동 사회를 맡으며 다시 한번 우정을 입증하기도 했었는데. 결혼식 후일담을 나누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던 그때, 새 신부 오나미의 친정 오빠에 버금가는 박성광과 박영진이 "나미를 사랑하냐", "나미 예쁘냐"라며 급 애정도 테스트를 퍼부어 새신랑 박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급작스러운 질문에 진땀만 흘리는 박민을 보며 오나미는 싸늘한 눈빛을 보냈고, 결혼식 4일 만에 첫 부부 싸움을 예고했다는 후문이다.

한바탕 소동 후, 오나미와 박성광, 박영진의 수상한 행동이 포착됐다. 급기야 사랑꾼으로 소문난 박민이 새 신부 오나미에게 정색할 수밖에 없었다고 하는데. 새 집에서 벌어진 박성광, 박영진, 오나미의 수상한 행동(?)은 17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ebada@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2연패
    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2연패
  2. 2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3. 3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4. 4이정효 수원 삼성행
    이정효 수원 삼성행
  5. 5김영환 돈봉투 수수 의혹
    김영환 돈봉투 수수 의혹

SBS연예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