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강민경, 65억 건물 사들여 쇼핑몰 이사…“변천사 본 직원들 눈물 철철”

조선일보 김자아 기자
원문보기
최근 65억원대 빌딩을 매입한 다비치 강민경이 쇼핑몰 사무실 이전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강민경은 지난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다사다망 강민경 브이로그’란 제목의 영상에서 쇼핑몰 신사옥 인테리어 현장을 공개했다. 강민경은 2020년 여성의류 온라인 쇼핑몰을 론칭해 운영 중이다.

영상 시작에 앞서 강민경은 “제가 요즘 집에서는 잠만 잘 정도로 일이 너무 많다. 그래서 부득이하게 사골 영상으로 브이로그를 만들게 됐다”며 촬영 시점이 최근이 아니란 점을 밝혔다.

영상 속 강민경은 쇼핑몰 신사옥 인테리어 관련 미팅을 진행했다. 최근 매입한 것으로 알려진 서울 마포구 합정동 소재 65억원대 건물이다.

그는 ‘20평 남짓한 첫 사무실에서 복작복작하던 게 엊그제 같은데’란 자막으로 과거를 회상했다. 이어 “(직원들은) 변천사를 다 보지 않았나. 얼마 전 회식했는데 다 울었다. 눈물 철철”이라고 했다.

강민경 쇼핑몰 신사옥 투시도./유튜브

강민경 쇼핑몰 신사옥 투시도./유튜브


신사옥 투시도와 함께 인테리어 현장도 공개했다. 투시도를 보면 사무실, 휴게실 등이 층마다 나뉜 모습이다. 직접 방문해 공개한 현장은 휴게층으로, 강민경은 해당 공간에서 직원들이 안마의자를 이용해 휴식하는 모습을 상상했다.


강민경은 “구조를 나누니까 사이즈가 제법 된다”며 “곧 랜선 오피스 투어로 구석구석 보여드릴 것”이라고 했다.

앞서 강민경은 지난 4월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있는 65억원대 빌딩을 매입했다. 해당 건물은 서울 지하철 6호선 상수역에서 약 400m, 2호선 합정역에서 약 500m 떨어진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김자아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3. 3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4. 4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5. 5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조선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