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오세인, 신곡 '테킬라 마리포사' 발매…아들 노민우·아일 지원 사격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오세인 앨범 아트 / 사진=엠제이드림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세인 앨범 아트 / 사진=엠제이드림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가수 오세인이 두 아들의 응원에 힘입어 새 음반을 발표했다.

10일 정오 오세인이 신보 '테킬라 마리포사(Tequila Mariposa)'를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오세인은 가수 겸 배우 노민우와 밴드 호피폴라 프런트맨 아일의 어머니로도 알려졌다. 두 아들은 어머니 오세인의 새 음반을 준비 중이라며 지난달 SBS 예능 'DNA 싱어-판타스틱 패밀리'를 통해 밝힌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노민우는 "저랑 아일이랑 둘이 가끔 술 한 잔 할 때 '가족이 함께 무대하는 일이 일어나면 정말 꿈 같겠다' 했는데 이렇게 같이 무대에 서게 됐다"며 이어 "어머니가 더 나이들기 전에, 예쁜 목소리를 간직할 수 있게 음반을 만들어드리면 어떨까 해서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오세인은 "상상도 못했던 일이었다. ('DNA싱어'에) 우연히 출연하게 되면서 두 아들이 마음을 굳힌 것 같다"며 "SBS에 너무 감사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한 적 있다.

이번 타이틀곡 '테킬라 마리포사'는 라틴 풍의 경쾌한 리듬에 어딘가 모를 애절한 가사와 허스키함과 동시에 맑은 보이스가 합쳐진 오세인만의 창법이 절묘히 어우러진 노래다. 노민우와 아일이 작곡에만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기타 및 피아노 연주, 프로듀싱, 편곡 등에도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오세인은 1990년대 일본에서 데뷔 앨범 발매 후 두 아들을 키우기 위해 자취를 감췄다. 지난 2021년 11월엔 작곡 김지환·작사 사마천의 '브라보 인생', '어떤 사람', '비 내리는 밤', '넋두리' 등 총 네 곡의 신곡으로 국내 성인 가수 대열에 합류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행
  3. 3이정후 세계 올스타
    이정후 세계 올스타
  4. 4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트럼프 엡스타인 사진 삭제
  5. 5베네수 유조선 나포
    베네수 유조선 나포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