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디지털포스트(PC사랑) 언론사 이미지

엔비디아, 엔비디아 리플렉스로 '오버워치 2' 지연 시간 최대 60% 단축

디지털포스트(PC사랑)
원문보기
[임병선 기자]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엔비디아(CEO: 젠슨 황)는 '오버워치 2'가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로 지연 시간을 최대 60% 단축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오버워치(Overwatch) 2는 10월 5일(한국시간) 출시된다.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로 시스템 지연 시간 최대 60% 단축

지포스 게이머는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를 지원하는 오버워치 2 덕분에 시스템 지연 시간이 최대 60% 향상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는 더 빠른 목표 획득, 반응 시간 및 최고의 조준 정밀도가 최적화된다.



지포스 RTX 40 시리즈 – 프레임률 향상

새로운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 카드는 상상 이상으로 빠르기 때문에, 블리자드(Blizzard)는 '오버워치(Overwatch) 2'의 프레임률 제한을 '오버워치'의 400FPS에서 600FPS로 증가시켜 경쟁을 벌이는 게이머와 e스포츠 프로가 빠른 GPU를 능가하는 새로운 기능을 사용할 때 최고의 경험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한다. 지포스 RTX 40 시리즈 GPU의 시스템 지연 시간은 8ms 정도로 낮고 프레임률은 1440p에서 500+ FPS이다.



오버워치 기술 이사인 존 라플레르(John Lafleur)는 "오버워치 2는 지포스 RTX 4080를 통해 가장 높은 '에픽' 설정에서 절대적으로 빛을 발하며, 클라이맥스 팀전에서도 그 어느 때보다도 부드럽고 반응성이 뛰어난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논란
  2. 2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5. 5여의도역 신안산선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붕괴

디지털포스트(PC사랑)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