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롤드컵] ‘체급 차이’ 선보인 RNG, 3세트 승리… 뉴욕까지 ‘세트 1승'

OSEN
원문보기
라이엇 게임즈 플리커.

라이엇 게임즈 플리커.


[OSEN=임재형 기자] 1세트 패배는 기우였다. RNG가 2세트에 이어 3세트까지 승리하면서 ‘매치 포인트’를 달성했다.

RNG는 5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멕시코 멕시코시티 아레나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플레이-인 녹아웃 스테이지 최종전 DFM과 3세트서 승리했다. 이번 승리로 RNG는 그룹 스테이지 진출까지 세트 1승을 남겨뒀다.

2세트 패배 이후 DFM은 탑 라이너 ‘에비’에게 트린다미어를 쥐어주며 분위기 반전을 노렸다. ‘에비’가 분전했지만 ‘웨이’의 비에고 활약으로 DFM의 승리 플랜은 초반부터 찢어졌다. 봇 라인에서 먼저 승전보를 울린 RNG는 10분 만에 4킬을 만들어낸 비에고(2킬 2어시스트)를 앞세워 스노우볼을 빠르게 굴렸다.

비에고의 위엄은 대단했다. RNG와 DFM 간 골드 차이는 빠르게 벌어졌다. 25분 ‘에비’의 트린다미어가 쓰러지며 DFM의 최후의 보루는 무너졌다. RNG는 DFM의 이니시를 깔끔하게 받아친 뒤, ‘내셔 남작 버프’를 확보하고 승기를 굳혔다.

30분 전 1만 골드 이상 격차를 내며 DFM의 승리 가능성은 매우 낮아졌다. 결국 RNG는 끊임없이 적진을 공략해 35분 만에 경기를 마무리했다. /lisco@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2. 2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3. 3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