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포츠타임] ‘파죽지세’ 나폴리, 아약스 잡고 UCL ‘조 1위’ 지킬까

스포티비뉴스 박건도 기자, 이충훈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박건도 기자, 이충훈 영상 기자] 시즌 초반 매서운 기세를 보이는 나폴리가 아약스전에서 7연승을 정조준합니다.

이탈리아의 나폴리와 네덜란드의 아약스는 오는 5일 오전 4시 암스테르담의 요한 크루이프 아레나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A조 3라운드 경기에서 만납니다.

나폴리 상승세의 중심에는 괴물 수비수가 있었습니다. 여름 이적시장에 터키의 페네르바체를 떠나 첫 빅리그에 입성한 김민재는 이탈리아 세리에A가 선정한 9월의 선수상까지 받으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습니다.

유럽 최고의 클럽 대항전에서도 진가를 발휘했습니다. 김민재는 8일 지난 시즌 준우승팀 리버풀과 경기에서도 철벽 수비로 화려한 챔피언스리그 데뷔전을 장식했습니다. 이날 나폴리는 모하메드 살라, 루이스 디아스 등이 버티고 있는 리버풀을 상대로 단 한 골만을 내줬습니다.

자신감이 한껏 오른 김민재는 챔피언스리그 두 번째 경기에서 스코틀랜드 리그 에이스를 꽁꽁 묶었습니다. 레인저스 핵심 공격수 모렐로스는 김민재의 강한 압박에 고전하며 나폴리전에서 단 한 개의 드리블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2연승을 달리며 A조 1위로 올라선 나폴리. 1승 1패를 기록 중인 아약스를 상대로 선두 자리를 굳건히 지킬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남산 곤돌라 사업 제동
    남산 곤돌라 사업 제동
  2. 2대전 충남 통합
    대전 충남 통합
  3. 3통일교 금품 의혹
    통일교 금품 의혹
  4. 4삼성화재 10연패 김상우 감독 사퇴
    삼성화재 10연패 김상우 감독 사퇴
  5. 5장동혁 책임론
    장동혁 책임론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