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롤드컵] '재경기는 없어'...RNG, 사이공 꺾고 B조 2위 녹아웃 행

OSEN
원문보기
라이엇게임즈 플리커.

라이엇게임즈 플리커.


[OSEN=고용준 기자] 삼자 재경기는 일어나지 않았다. 비틀거리면서 출발했지만, MSI 우승팀 RNG의 실력은 여전했다. RNG가 순위 쟁탈전에서 승리하면서 B조 2위로 플레이-인 녹아웃 스테이지에 진출했다.

RNG는 3일 오전(이하 한국시간) 멕시코 멕시코시티 아레나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롤드컵 플레이-인 스테이지 4일차 사이공 버팔로와 경기서 한 수 위의 실력으로 운영과 한타에서 모두 앞서면서 32분 59초만에 승리했다.

이 승리로 RNG는 4승(1패)째를 올리면서 롤드컵 플레이-인 녹아웃 스테이지 2라운드에서 A조 플레이-인 녹아웃 스테이지 1라운드 승자와 그룹 스테이지 진출을 다툰다. 반면 사이공 버팔로는 매드 라이온스와 겨뤄 승리 시 A조 2위와 본선행 티켓을 놓고 한 판 승부를 펼치게 됐다.

양측 모두 초반부터 총력전을 펼치면서 난전 상황에 돌입했다. 하지만 RNG의 한 단계 이상 높은 체급이 점차 격차를 벌려나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이공의 교전 능력이 RNG를 물고 늘어지면서 경기 시간은 중반에 돌입했다.

오브젝트 이득을 최대한 살린 RNG는 내셔남작 사냥 이후 중앙으로 돌진, 승부의 마침표를 찍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