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세계일보 언론사 이미지

‘짝퉁 논란’ 송지아 “母에 ‘안면 윤곽 수술’ 시켜달라고 난리 쳐”...왜?

세계일보
원문보기
사진=유튜브 채널 'free지아'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free지아' 캡처


이른바 ‘짝퉁’ 논란으로 뭇매를 맞았던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 송지아(활동명 프리지아·사진)가 뷰티 꿀팁을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송지아는 유튜브 채널에 ‘뷰티 Q&A 기초 케어, 직각 어깨, 얇은 허리, 영양제, 향수’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송지아는 피부과 시술 관련 질문에 “피부과를 일주일에 한 번씩 다닌다”며 “엄청 부지런한 거다. 솔직히 레이저를 해야 피부가 빨리 변할 수 있다. 근데 난 일주일에 한 번씩 꾸준히 가서 관리만 한다. 레이저는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예전엔 홈 케어를 열심히 했다. 고주파 기계를 사서 관리하기도 했다”며 “요즘엔 피부과를 일주일에 한 번씩 가니까 귀찮아지기도 한다. 홈 케어를 거의 안 한다”고도 전했다.

특히 그는 “씻지 않은 손으로 얼굴 만지지 않는다”며 “누가 내 얼굴을 만지는 것도 싫고, 내가 내 손으로 만지는 것도 싫다. 얼굴은 세수할 때, 기초 제품 바를 때 말고는 절대 만지지 않는다. 얼굴을 만지지 않으면 웬만해선 트러블이 나지 않는다”고 조언했다.

또 송지아는 얼굴형에 대해 “동그란 얼굴형이 대학교 2학년까지 싫었다. 엄마에게 안면 윤곽 수술해달라고 하면서 난리를 쳤다. 그런데 ‘동그리가 예쁜 시대가 온다’며 ‘절대 안 된다’고 하더라. 말 들은 걸 후회 안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3. 3굿파트너2 김혜윤
    굿파트너2 김혜윤
  4. 4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세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