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진아름과 결혼 발표 하더니…남궁민, 1000억 원짜리 존재감('천원짜리 변호사')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남궁민 /사진=SBS '천원짜리 변호사' 방송 화면

남궁민 /사진=SBS '천원짜리 변호사' 방송 화면



배우 남궁민이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를 통해 1000억 같은 존재감을 발산했다.

남궁민은 현재 방영 중인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수임료 단 돈 천원, 힘없는 의뢰인들의 빽이 되어주는 천지훈 변호사로 변신했다. 그는 전에 없던 변호사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천원짜리 변호사' 3화에서 천지훈은 눈앞에서 차를 박는 황당한 기행으로 백마리(김지은 역)에게 시보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리저리 얽히고설킨 사건 속에서 수임료 천원을 능가하는 내공으로 사건을 해결하는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극 초반, 천지훈이 금품을 대가로 접견을 진행하는 이른바 황제 접견 알바를 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의아함을 자아냈다. 죄를 지은 기업 회장의 꼼수를 도우며 큰돈을 챙겨 빽 없는 사람들의 편에서 정의를 외치던 평소와 대비되는 행동을 보인 것.

심지어 회장의 집행유예까지 끌어내며 의구심을 들게 했다. 하지만 이 모든 게 의뢰인 둘의 사건을 한 방에 해결하려는 천지훈의 큰 그림이었음이 밝혀지며 시청자에게 기분 좋은 한 방을 날렸다.

이 과정에서 남궁민은 결말을 종잡을 수 없는 캐릭터를 탁월한 표현력으로 유려하게 그려내는 것은 물론, 캐릭터의 기행을 납득시키는 설득력 강한 연기로 시청자의 몰입을 배가시켰다.


'해결 못할 사건은 없다'는 변호의 고수 천지훈이 '소화 못할 캐릭터는 없다'는 설득의 고수 남궁민을 만나며 빈틈없는 해결사 조합이 완성됐다. 이에 남궁민의 승률 100% 캐릭터 소화력에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은 회를 거듭할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