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가장 좋아하는 가수는 바이브"…'TMI NEWS SHOW'서 팬심 고백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원문보기
송가인/제공=엠넷

송가인/제공=엠넷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가수 송가인이 'TMI NEWS SHOW'에서 숨겨왔던 예능감을 뽐냈다.

송가인은 28일 오후 8시 방송된 Mnet 'TMI NEWS SHOW'에서 한해, 배진영과 함께 출연, 이색 케미로 관심을 모았다.

이날 송가인은 "송가인이여라"라고 밝게 인사하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겼고, 인터뷰 질문에 빠르게 대답해야하는 TMI 챌린지에 참여하며 눈길을 끌었다.

붐과 이미주가 TMI 질문으로 "트로트란?"라고 묻자, 송가인은 "트로트란 인생"이라 대답하는 센스를 발휘, '트로트 퀸'다운 명언을 탄생시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고막도 쓸쓸해지는 가을 노래 순위'가 공개되자, 송가인은 특별히 깜짝 라이브로 나얼의 '귀로'를 불렀고, 애절한 음색으로 가을 감성을 극대화했다. 눈가를 촉촉하게 만드는 송가인의 라이브에 붐은 "방금 이별한 것 같다"라고 진심 가득한 평을 남겨 공감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가을 노래 2위로 바이브의 '가을 타나 봐'가 선정되자, 송가인은 "가장 좋아하는 가수가 바이브다"라며 수줍게 팬심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송가인은 작년에 '가을 타나 봐' 커버에도 도전했음을 알렸다.


송가인은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TV조선 새 예능 '복덩이들고(GO)'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2. 2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3. 3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4. 4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5. 5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