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종합] 임사랑, ♥모태범과 1박 밀월여행서 달콤한 스킨십 "서방님을 믿어요"('신랑수업')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 수업' 방송 화면 캡처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 수업' 방송 화면 캡처



모태범, 임사랑 커플이 첫 밀월여행을 떠났다.

지난 28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모태범, 임사랑 커플이 밀월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모태범, 임사랑 커플은 첫 밀월여행을 떠났다. 두 사람은 잠깐 휴게소에 들렀다. 손을 절대 놓지 않는 등 시종일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김원희는 "휴게소를 들렸다는 건 장거리인데?"라고 물었다. 손호영은 "잠깐만. 외박이야?"라며 힘을 보탰다.

'공개 커플'인 모태범과 임사랑은 잠시 들린 휴게소에서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았다. 이어 추로스, 소떡소떡 등 휴게소 간식을 먹었다. 두 사람이 향한 곳은 바로 강원도 정선. 모태범은 임사랑과 함께하기 위해 직접 데이트 코스를 짰다.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 수업' 방송 화면 캡처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 수업' 방송 화면 캡처



모태범, 임사랑의 첫 일정은 스카이워크였다. 두 사람은 메인 포토존에서 목을 껴안는 등 화끈한 스킨십을 하기도. 두 번째 코스는 ATV였다. 모태범은 "오빠만 믿어"라고 말하며 출발했다. 하지만 뒤에서 모태범을 꽉 붙잡은 채 오들오들 떨던 임사랑은 눈물을 보였다.

대망의 세 번째 코스는 시속 120km/h 고공 집와이어였다. 임사랑은 시작하기도 전에 눈물을 펑펑 쏟았다. 이내 정신을 차리고 "오빠가 로망이라고 하니까"라며 마음을 다잡고 집와이어에 성공했다.


모든 액티비티 데이트를 마친 모태범, 임사랑은 정선 음식 먹방에 돌입했다. 임사랑은 "내일 집에 갈 때도 휴게소 들르면 안 돼요?"라고 물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보던 출연자들은 "1박이냐! 너무 부럽다"는 반응이 터져 나왔다.

또한 신봉선은 "카메라만 없으면 바로!"라고 하기도. 실제로 모태범은 "또 준비한 게 있어"라고 말했다. 그러자 임사랑은 "서방님을 믿어요"라고 화답하며 그의 손을 잡았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