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광수, 순자 데이트 후 속마음 고백…"이성적인 끌림 없지만 싫지도 않아"

댓글0
'나는 솔로' 28일 방송
뉴스1

SBS PLUS '나는 솔로' 캡처


광수가 속마음을 고백했다.

28일 오후 방송된 ENA PLAY,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나는 솔로> '에서는 광수, 순자가 랜덤 데이트를 즐겼다.

광수와 순자는 솔직한 대화를 나눴다. 광수는 "막내로 커서 애교가 많다. 상상이 잘 안되겠지만 집에 있으면 춤추고 그런다. 텐션도 높다"라며 웃었다.

경제 관념에 대한 얘기도 꺼냈다. 광수는 "사전 인터뷰 때 저축 물어보더라. 쓰다 남은 거 저금한다고 했다"라면서 "기본적으로 씀씀이가 크진 않다. 아끼지도 않지만 그래서 계속 돈이 남는다"라고 밝혔다.

광수는 데이트를 마치고 인터뷰에 나섰다. 순자에 대해 그는 "나쁘진 않았다. 기대했던 건 아니지만 싫은 건 아니니까"라면서 "편안하게 해서 맞긴 했는데 처음부터 이성적인 끌림은 없었다"라고 털어놨다. "근데 얘기하다 보면 생길 수도 있지 않냐. 만약 남자가 데이트 상대를 선택하라고 하면 순자님을 선택할 것 같다"라고도 덧붙였다.

순자도 확신이 없는 상태였다. 그는 현실적인 고민이 있다며 "광수님이 완벽한 피앙세는 아니다"라고 고백했다. 순자는 아직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서 "계속 이 사람에게 호감을 표현해야 하나 고민"이라고 전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스1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