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100억 CEO' 김준희, 호텔 소음에 진저리 "여기는 절대 오지 마"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100억대 매출을 자랑한 CEO 김준희가 촬영 차 파리를 찾았다가 소음 공해를 겪었다.

28일 김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기 파리 호텔 도착한 날부터 매일밤 삐~~하는 고음의 괴로운 소음 때문에 잠 설치고 밤마다 에어팟 끼고 노이즈 캔슬링하고 있어야 버틸 수 있던 상황. 결국 호텔 측에 항의하고 반대쪽 방을 바꿔달랬는데 빈방이 없다면서 미안하다고 함. 웬만하면 참겠는데 정말 사람을 죽일 듯한 미세한 고주파 소음이 차라리 시끄러운 음악 소리가 낫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라"라면서 괴로움을 토로했다.

이어 김준희는 "계속 항의하니 갑자기 없던 방이 생겼다함. 그 시간이 저녁 10시. 갑자기 그 방은 어디서 생긴 걸까. 무튼 그 오밤중에 촬영할 옷 한 보따리 짐을 바리바리 싸고 방을 이동. 반대편 방이라 소음은 안 들렸고 살 것 같았음. 원래 방보다 좁고 욕조도 없고 라운지 음악에 시끄러운 파티소리가 들림. 그치만 이게 백만번 나음. 파리 여행 오시면 여긴 절대 오지 마세요. 새로 지어 깨끗한 호텔이래서 기대하고 왔는데 첫날부터 정신병 걸릴 뻔"이라고 적었다.

네티즌들은 "파리로 관광하러 가고 싶었는데 마음이 싹 사라진다", "대체 그럴 거면 왜 호텔이 있는 건지", "정말 별 일이다. 이런 건 공론화해야 한다", "왜 고주파 소리가 나지? 호텔이 잘못 지어진 거 아니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희는 지난 2020년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김준희 인스타그램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3. 3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4. 4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5. 5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