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미니탭, 불법 소프트웨어 점검 및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제공

전자신문
원문보기

미니탭(Minitab, LLC.)은 최근 통계 분석 소프트웨어 불법 사용으로 인한 사용자의 데이터 손실 및 피해 방지를 위해 이번 달부터 한국에서 불법 소프트웨어 점검 및 자산 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는 한편 기존 사용자를 위한 Minitab® 21 최신버전 업그레이드 프로그램도 동시에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글로벌 소프트웨어 업체 미니탭은 종합적인 데이터 분석 시스템 및 프로세스 개선 도구 등을 통해 기간별 통계 분석 및 시각화, 예측 및 개량 분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기업 및 기관에게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는 도구를 통해 숙련된 데이터 분석 전문가들에게 뛰어난 사용 편의성을 제공함으로써 데이터를 보다 쉽고 심층적으로 파악하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미니탭 본사에 따르면, 올해 새롭게 출시된 Minitab® 21은 향상된 데이터 시각화 기능과 예측 분석 기능으로 보다 고도화된 데이터 분석을 가능하게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20버전부터 제공하고 있는 클라우드 기능은 언제 어디서든 이러한 고급 분석을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하며, 이런 향상된 기능들을 통해 사용자의 업무 효율성을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이번 미니탭은, 기존 고객들이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올해 말까지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관련 문의는 미니탭 국내 공식 유통사 이레테크로 가능하다.

미니탭 아시아태평양 책임자 토니 리는 “Minitab® 21의 향상된 기능을 통해 더 효과적이고 빠르고 간단한 솔루션을 사용해 사용자들이 데이터에 기반, 보다 나은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며 “사용자들은 효과적으로 자산을 관리할 수 있어 불필요한 소프트웨어 지출과 총 소유 비용(TCO)을 절감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972년 통계 교육 및 데이터 분석 분야에서 혁신적 변화를 일으킨 미니탭은 고도로 숙련된 데이터 분석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과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종합 데이터 분석 및 공정 최적화 소프트웨어로 자리매김했다.


50여 년 이상 독자적인 솔루션을 통해 조직의 비용 절감 및 품질 개선, 고객 만족도 및 효율성 향상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전 세계 4,000개 이상 기업 및 기관이 미니탭 솔루션을 활용, 공정의 결함과 기회를 파악하여 해결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은경 건강보험료 체납
    신은경 건강보험료 체납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통일교 쪼개기 후원
    통일교 쪼개기 후원
  4. 4손흥민 LAFC 파트너십
    손흥민 LAFC 파트너십
  5. 5한동훈 가족 당게 사건
    한동훈 가족 당게 사건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