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공조2' 현빈x유해진x다니엘 헤니, 매력·액션·유머까지 맛집이네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글로벌하게 확장된 스토리, 풍성한 케미와 유쾌한 재미, 압도적인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이 현빈, 유해진, 다니엘 헤니의 역대급 케미스트리로 관객들의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 지칠 줄 모르는 압도적 흥행세로 9월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는 '공조2: 인터내셔날'이 현빈, 유해진, 다니엘 헤니의 다채로운 연기 호흡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반가운 재회만큼이나 물오른 호흡을 드러낸 현빈과 유해진, 그리고 새로운 합류로 극에 신선한 전환을 가져온 다니엘 헤니는 글로벌한 삼각 공조 수사를 통해 함께할수록 배가되는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완성하며 수많은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특히 각자의 패를 숨긴 채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던 첫 만남에 더해 서서히 합을 맞춰가는 과정 속에서 싹트는 이들의 찰진 브로맨스는 짜릿한 즐거움과 웃음을 함께 안기며 관객들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여기에 대사, 액션 스타일 등 각 캐릭터가 지닌 개성과 배우들의 열연이 어우러져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 스크린을 한층 풍성하게 채우고 있다.

이에 영화를 본 관객들은 “현빈의 액션, 유해진의 관록, 다니엘 헤니의 스위트함까지 올해 최고의 영화!”, “믿고 보는 현빈, 유해진, 다니엘 헤니 3인 조합”, “무슨 말이 더 필요하죠. 두 시간 순삭시키는 조합”, “매력, 액션, 유머까지 완전 맛집 천국”, “철령, 진태, 잭 3명 조합 너무 좋고 추천해요! 액션에 유머까지 개인적으로 완전 취향 저격” 등 뜨거운 호평을 보내고 있다.

이렇듯 현빈, 유해진, 다니엘 헤니의 빛나는 연기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공조2: 인터내셔날'은 전 세대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흥행 질주를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공조 케미에 한층 강력한 웃음과 짜릿한 액션이 더해진 '공조2: 인터내셔날'은 최근 누적 관객 550만을 돌파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스틸컷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