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안보현 '청춘MT' 합류..'날씨 요정' 박보검+'박새로이' 박서준 더 신났네

댓글0
OSEN

[OSEN=박소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청춘MT>가 안보현의 합류로 청춘배우 완전체를 이루며 보는 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지난 23일(금)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청춘MT>(기획 김성윤/ 연출 정종찬/ 제공 티빙) 4화에서는 다도와 함께한 평화로운 한옥체험부터 비명이 난무한(?) 신나는 액티비티까지 청춘배우들의 자유로운 투어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특히 <이태원 클라쓰> 팀의 히든 멤버 안보현이 짚라인 사장 상황극을 하며 깜짝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앞서 담력체험 꼴찌 팀을 결성하기 위해 팀장전만을 남겨둔 가운데 단무지 팀 강심장 박서준이 타격감 제로에 가까운 모습으로 두 개의 면제권을 따내면서 승리를 거머쥔 상황. 벌칙으로 브런치를 만들게 된 날우초반 팀은 무임승차 없는 완벽한 역할 분담과 함께 화기애애한 첫 아침을 맞이했다.

이어진 자유시간에는 한옥 체험, 액티비티 두 가지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해 즐기면서 연합MT 둘째 날을 유쾌하게 물들였다. 지창욱, 진영, 류경수, 채수빈, 곽동연, 지혜원은 한옥 체험 장소가 바로 <청춘MT> 베이스캠프라는 말에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평화로운 다도 분위기 속에서 지창욱은 “원샷 원샷”이라며 찻잔 건배를 시도해 폭소를 유발했다.

같은 시각, 액티비티 팀 박서준, 권나라, 황인엽, 이주영, 박보검, 김유정, 김보윤은 넘치는 스릴을 맛보기 위해 짚라인 체험장으로 향했다. 이동 중 비가 그치자 황인엽, 박보검은 “나는 해를 뜨게 하는 스타일”이라고 말해 자칭 날씨 요정으로 등극했다. 날씨 요정 ‘맑음이들’은 맑아진 날씨에 의기양양하게 하이파이브 하며 보는 이들의 덕심을 자극했다.

짚라인 건물로 들어서던 액티비티 팀은 <이태원 클라쓰> 팀 히든 멤버 안보현의 등장에 깜짝 놀랐다. 안보현은 안전모 착용을 공지하며 다정다감한 짚라인 사장 모드로 변신해 멤버들을 맞아주었다. 초반부터 능청 상황극으로 웃음을 이끌어낸 반전매력 안보현의 합류가 <청춘MT> 케미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안보현의 스윗한 멘트들이 여심을 연신 두드렸다. 짚라인 장비 착용을 어려워 하던 박서준이 “선생님 부탁드릴게요”라며 안보현에게 도움을 요청하자 선뜻 다가가 도와주며 <이태원 클라쓰> 속 박새로이, 장근원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두 남자의 케미를 완성했다. 짚라인 끝에서 황인엽이 생각보다 아찔한 높이에 당황하자 “작품 잘 보고 있다”며 긴장을 풀어주는 등 다정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알찬 투어 프로그램으로 웃음 가득했던 연합MT 둘째 날과 <이태원 클라쓰> 팀 히든 멤버 안보현의 깜짝 합류를 본 사람들은 “예능 프로그램 라인업이 시상식급이다”, “완전체 케미 기대”, “지창욱 건배할 때 빵 터짐”, “박서준, 안보현 현실에선 훈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환상의 조합으로 한층 더 즐거워진 완전체 청춘배우들의 연합MT는 오는 30일(금) 오후 4시에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청춘MT> 5화에서 계속된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청춘MT>는 현재 기준 싱가폴,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에 송출되는 글로벌 OTT 플랫폼 Viu에서 전체 콘텐츠 중 TOP 10위권 안에 안착했다. 뿐만 아니라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에서 공개되는 Rakuten Viki에서는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를 막론하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청춘MT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OSEN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