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5 °
SBS 언론사 이미지

박성현,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출전…올해 첫 KLPGA 대회 참가

SBS 서대원 기자(sdw21@sbs.co.kr)
원문보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뛰는 박성현(29세) 선수가 올해 처음으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대회에 출전합니다.

KLPGA는 박성현이 다음 달 6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여주 블루헤런 GC에서 열리는 제22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총상금 12억 원)에 출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올 시즌 KLPGA 투어 마지막 메이저 대회인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 LPGA 스타 박성현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출전하기로 하면서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LPGA 투어 통산 7승을 거둔 박성현은 데뷔 첫해인 2017년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까지 올랐고, 메이저 대회에서도 두 차례 우승한 선수입니다.

2019년 6월 월마트 NW 아칸소 챔피언십 이후로는 3년 넘게 우승을 추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출전 소식을 알린 박성현은 "지난해에 이어서 올해도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 출전하게 됐다. 특히 올해는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며 "많은 응원 부탁 드리고, 저도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출전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2019년 대회 이후 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 대회를 치렀던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은 이번 대회서 3년 만에 갤러리를 맞이합니다.

대회에 앞서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의 시그니처인 '선수와 가족이 함께하는 패밀리 골프대항전'과 공식연습 일에 팬과 선수가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팬즈 데이'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사진=연합뉴스)
서대원 기자(sdw21@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우생순 언니들이 돌아왔다
    우생순 언니들이 돌아왔다
  2. 2신태용 감독 논란
    신태용 감독 논란
  3. 3야구 선수 영입
    야구 선수 영입
  4. 4음저협 회장 이시하
    음저협 회장 이시하
  5. 5학생인권조례 폐지
    학생인권조례 폐지

SBS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