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1.6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김선호, 연극으로 되찾은 미소 “생각 건강해져…관객 표정에 뭉클”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배우 김선호가 연극 ‘터칭 더 보이드’ 마지막 공연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25일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평생 간직하고 싶은 순간, ‘터칭 더 보이드’ 마지막 공연 소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선호는 연극 ‘터칭 더 보이드’ 마지막 공연을 3일 앞두고 직접 소감을 밝혔다. 김선호는 “제 인생에서 가장 행복하고 힐링 되는 공연이었다”면서 “정말 많이 건강해지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해서 즐거웠다. 섭섭하네요”라며 미소 지었다.

이어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들은 모두가 실수하는 순간이다. 근데 배우들이니까 그걸 잘 넘긴다”며 “저도 실수하고 넘어질 뻔하고 이랬던 기억들이 가장 위기의 순간이지만 기억에 남는다”고 했다.

또 “객석에 관객들을 잘 못 보는데 보일 때가 있다. 같이 웃거나 슬퍼해 줄 때 함께 한다는 생각에 고맙고 뭉클했다”며 관객과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체력적으로 힘들었다는 김선호는 “오히려 몸을 안 쓰면 더 지치더라. 쉬는 날 꼬박꼬박 운동하면서 근육, 근지구력 다 길러서 점점 적응됐다”고 밝혔다.


또한 김선호는 극 중 자신이 맡은 조 심슨 배역에 대해 “갑자기 찾아온 선물 같다. 생각하지도 못했던 좋은 작품, 좋은 역할이고 저도 생각이 너무 건강해졌다”고 밝히며 “이렇게 자주 우리 배우들, 공연, 극장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어려운 발걸음 해주셔서 너무 감동이고 고마웠다”고 덧붙였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솔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경호 내란 혐의 기소
    추경호 내란 혐의 기소
  2. 2청와대 이전
    청와대 이전
  3. 3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
  4. 4조진웅 소년범 논란
    조진웅 소년범 논란
  5. 5제주월드컵경기장 승강 PO
    제주월드컵경기장 승강 PO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