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가을 코로나19 비상…이정재김남길남궁민 잇단 확진[종합]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이정재 김남길 남궁민… 배우들의 코로나19 확진이 잇따르고 있다.

20일 배우 이정재 김남길 남궁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소식이 연이어 전해졌다.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에미상 시상식에서 아시아인 배우 최초로 남우주연상 트로피를 들고 돌아온 배우 이정재가 귀국 후 코로나19에 확진됐다.

이날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에 따르면 이정재는 지난 18일 귀국 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들는 "현재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이라고 밝혔다.

영화 '보호자'의 감독인 배우 정우성 또한 이정재와 토론토국제영화제 일정을 함께 소화한 뒤 같은 비행편으로 귀국했으나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

그러나 '보호자'의 배우로 일정에 함께한 김남길은 코로나19에 확진된 사실이 전해졌다. 그는 16일 입국 후 실시한 코로나19 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아 현재 자택에 머물며 회복 중이다.


소속사 길스토리이엔티 측은 "가벼운 증세가 있다 차차 나아지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 가운데 남궁민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이날 오후 열릴 예정이던 SBS 새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제작발표회가 급히 취소됐다.

남궁민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날 오전 경미한 몸살 증상을 느꼈던 남궁민은 만일의 상황에 대비해 선제적으로 자택에서 자가진단 키트 검사를 실시, 양성 반응을 확인했다. 이어 신속항원검사에서 최종 양성 판정이 나와 행사를 취소하기에 이르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병기 수사 무마 의혹
    김병기 수사 무마 의혹
  3. 3캄보디아 범죄 조직
    캄보디아 범죄 조직
  4. 4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5. 5트럼프 평화위원회 초청
    트럼프 평화위원회 초청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