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오징어 게임' 이정재 "에미상 수상 여전히 얼떨떨..韓시청자들에 감사해"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배우 이정재/사진=헤럴드POP DB

배우 이정재/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이정재가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소감을 전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에미상 수상 기념 간담회가 16일 오후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서울 Lobby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려 황동혁 감독, 김지연 싸이런픽쳐스 대표, 배우 이유미, 채경선 미술감독, 정재훈 VFX 슈퍼바이저, 심상민 무술팀장, 이태영 무술팀장, 김차이 무술팀원이 참석했다.

이날 영화 '헌트'의 해외 일정으로 함께 하지 못한 이정재는 영상을 통해 "원래 에미상 끝나자마자 토론토국제영화제에 '헌트'를 알리기 위해서 가는 스케줄이 바로 겹쳐있어서 부득이하게 영상으로만 인사드리게 됐다.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어 "아주 짧은 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내 이름이 맞나 하는 생각이 갑자기 들면서 순간적으로 0.1초 사이에 맞나 아닌가, 맞나 아닌가가 3번은 지나간 것 같다"며 "여전히 얼떨떨하다. 한국의 많은 동료분들의 축하 문자가 많이 오고 있어서 일일이 감사 답장을 쓰고 있다 보니까 조금 실감이 난다. 대한민국 시청자 여러분들께 더더욱 감사드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