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2' 김태연 "롤모델은 나훈아·이미자, 카리스마 닮고파"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김태연이 15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디지털 싱글 앨범 ‘수고했어요 오늘도’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2022. 9. 15.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김태연이 15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디지털 싱글 앨범 ‘수고했어요 오늘도’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2022. 9. 15.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미스트롯2’로 얼굴을 알린 가수 김태연(11)이 롤모델을 밝혔다.

15일 김태연이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신곡 ‘수고했어요 오늘도’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김태연의 이번 신곡 ‘수고했어요 오늘도’는 각자 세상을 살아가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대중들에게 건네는 김태연만의 힐링송으로 김태연의 뛰어난 음악적 기량과 곡 해석력, 당차고 밝은 에너지가 더해졌다.

국악과 트로트 두 장르를 오가며 뛰어난 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았던 김태연은 이번 앨범에서 특유의 사랑스러우면서도 밝은 에너지를 예고했다. 나이를 뛰어넘는 탁월한 실력과 매력까지 갖추며 남녀노소 전 연령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태연이 신곡을 통해 다시 한번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김태연은 “대중가수와 국악인 둘 중 하나를 택할 수 없다. 팬들도 판소리, 트로트 모두를 좋아하신다. 두 개를 다 하면 더 팬들이 좋아해주실 수 있지 않을까”라며 만능엔터테이너를 꿈꿨다. 롤모델로 나훈아, 이미자를 꼽은 김태연은 “이미자 선생님은 트로트계의 여왕이시지 않나. 저도 커서 트로트계의 싱어송라이터가 되고 싶다. 또 나훈아 선생님의 카리스마를 닮고 싶다”고 말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또럼 서기장 연임
    또럼 서기장 연임
  3. 3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4. 4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5. 5이혜훈 부정청약 의혹
    이혜훈 부정청약 의혹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