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마셰코2' 최석원 "강레오-김소희 셰프 요리, 먹고파"

헤럴드경제 이슈팀
원문보기
'마스터 셰프 코리아2'의 톱(TOP)8 최석원이 심사위원 강레오 셰프를 향해 '돌직구'를 던졌다.

최석원은 11일 오후 서울 종로구 신문로 더 플레이스에서 진행된 케이블채널 올'리브 '마스터 셰프 코리아2'의 기자간담회에서 "특별히 음식을 만들어 주고 싶은 사람보다, 지금과는 반대로 강레오-김소희 셰프가 만든 음식을 먹어보고 싶다"고 말했다.

최석원은 이어 "심사위원들 역시 우리처럼 1시간 동안 음식을 만들고, 완성된 요리를 먹어보고 싶다"고 설명했다.

그는 또 "심사위원들의 독설에는 익숙해져 있다. 워낙 많이 들었기 때문에 이제는 기분 나쁘지 않다"며 "하지만 음식을 먹고 난 뒤의 싸늘한 눈빛에는 상처를 받는다"고 속내를 드러내기도 했다.


최석원은 서양화를 전공, 현재 디자인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태어나서 요리를 한 번도 배워본 적이 없으며, 책과 TV를 통해 독학한 참가자다.

'마스터 셰프 코리아2'는 지난 5월 방송을 시작했으며, 도전자들의 업그레이드 된 실력, 창의력 넘치는 요리는 매회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5일 방송 결과 김경민, 김태형, 김하나, 백성진, 왕옥방, 이예진, 최강록, 최석원 등이 톱(TOP)8에 올랐다. 시즌2는 두 배 늘어난 지원자 수만큼 다양한 계층의 개성 있는 요리와 사연, 더 높아진 미션 난이도, 거대한 스케일, 깜짝 놀랄만한 셀럽 게스트의 참여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있다. 최고 시청률 2.1%를 기록, 호응을 얻으며 뒷심을 발휘 중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hajin1008@

- 헤럴드 생생뉴스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