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거울아 거울아"…레이첼 지글러, '백설공주' 실사 티저 첫 공개[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애니메이션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가 실사 영화로 재탄생 하는 가운데 배우 레이첼 지글러표 백설공주가 첫 공개됐다.

9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D23 엑스포에서 레이첼 지글러가 ‘백설공주’의 주연으로 발탁됐다는 소식이 공식적으로 알려졌다.

레이첼 지글러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2022)에서 주인공 마리아 역을 맡아 연기력과 가창력을 드러냈던 바.

이날 엑스포에서 처음 공개된 30초 분량의 ‘백설공주’ 티저 영상은 계모 여왕이 ‘거울아, 거울아 이 세상에서 누가 가장 예쁘니?'라는 상징적인 질문으로 시작됐다.


백설공주 역의 레이철 지글러가 공주를 상징하는 노란색 시그니처 드레스를 입고 독이 든 사과를 먹고 떨어뜨리는 모습도 담겼다. 계모 역은 배우 갤 가돗, 왕자 역은 배우 앤드류 버냅이 맡았다.

영화는 원작 만화 ‘백설공주와 일곱 난쟁이’를 기반으로 했다. 원작처럼 어린 나이에 부모를 잃은 공주, 잔인한 계모이자 여왕과 함께 사는 백설공주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그러나 시대상을 반영해 진취적인 여성상을 담았다는 전언이다.


연출은 ‘500일의 썸머’(2010),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012~2014) 시리즈 등의 영화를 연출해온 마크 웹 감독이 맡았다.

각본은 ‘클로이’(2010), ‘걸 온 더 트레인’(2017)의 작가 에린 크레시다 윌슨과 배우 겸 감독 그레타 거윅이 썼다.

올 3월 크랭크인 해 4개월간의 촬영을 마쳤다. 2024년 개봉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철원 양육권
    정철원 양육권
  2. 2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3. 3대구FC 세라핌 영입
    대구FC 세라핌 영입
  4. 4이해찬 시민분향소
    이해찬 시민분향소
  5. 5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