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송가인 1표차 충격패…'히든싱어7' 시청률 두 배 껑충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트롯 대세’ 송가인 등장에 ‘히든싱어7’ 시청률이 치솟았다.

1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9일 방송한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7’ 4회의 유료가구 기준 전국 시청률은 6.3%로 집계됐다. 이는 지난달 19일 방송을 시작한 ‘히든싱어7’의 자체 최고 시청률이다. 지난주 방송한 3회 시청률 3.2% 보다 두 배가량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가인이 원조 가수로 출격해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벌였다.

송가인은 1라운드에서 자신의 이름을 알린 계기가 된 곡 ‘한 많은 대동강’으로 대결했다. 첫 대결에서 6명 중 3등을 차지한 그는 “더 열심히 해야겠다”며 각ㅇ를 다졌다.

2라운드에서는 ‘가인이어라’로 대결했다. 송가인은 탈락은 면했지만 모창 능력자들의 놀라운 실력을 발휘하면서 또다시 1등 자리를 내어줬다.

3라운드가 되어서야 1등에 올랐다. 송가인은 특유의 한 서린 창법으로 ‘엄마 아리랑’을 불러 존재감을 발산했다.


송가인은 여세를 몰아 ‘서울의 달’로 대결한 최종 라운드에 임했으나 ‘순대국밥 송가인’ 박성온 군에게 1표 차 충격의 패배를 당했다.

송가인은 “아쉽게 탈락했지만 탈락한 게 부끄럽고 창피한 게 아니라 더욱더 자랑스럽다”며 박성온 군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해 뭉클함을 안겼다.

‘히든싱어7’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2. 2또 럼 서기장 연임
    또 럼 서기장 연임
  3. 3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