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용이 된 스웨인' TFT, '용의 땅: 미지의 영역' 7.5 패치 등장

MHN스포츠 이솔
원문보기
사진=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 TFT 7.5 '용의 땅'

사진=라이엇게임즈, 리그오브레전드 TFT 7.5 '용의 땅'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 세계관 기반 전략 게임 '전략적 팀 전투(Team Fight Tactics, 이하 TFT)'가 9월 8일(목)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세트 7.5 '용의 땅: 미지의 영역'을 공개했다.

'용의 땅: 미지의 영역'은 TFT가 지난 6월 출시한 '용의 땅'의 후속 업데이트다. TFT는 결투장에 해루석을 생성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석호'와 아군 유닛을 희생해 이득을 취하는 '어둠강림' 등 신규 특성을 도입했다. LoL의 인기 챔피언인 '리 신'과 '카이사'는 신규 꼬마 챔피언으로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업데이트 테마에 맞춰 디자인된 '용술사 리 신'으로 플레이 시 고유 효과인 '종결자'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그레이브즈 제이스 판테온 등 새로운 챔피언도 즐길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세트를 통해 핵심 테마인 용 시스템을 개편하고 뇸뇸이와 스웨인 등 신규 용을 추가했다. 플레이어는 개편된 시스템을 통해 전장에 여러 마리의 용을 배치해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용의 숫자가 증가할수록 효과가 강력해지며 네 마리의 용을 활성화하면 다섯 번째 용을 배치할 수 있는 슬롯을 보상으로 획득한다.

TFT 브랜드 마케팅팀 김준우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챔피언은 물론, 서로 다른 특성을 지닌 챔피언을 조합 시 발생하는 시너지를 변경 적용했다"며 "신규 챔피언과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TFT 세트 7.5 용의 땅: 미지의 영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TFT 공식 홈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예진 현빈 아들
    손예진 현빈 아들
  2. 2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하나은행 사키 신한은행
  3. 3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김동완 가난 챌린지 비판
  4. 4쿠팡 정부 진실 공방
    쿠팡 정부 진실 공방
  5. 5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황하나 마약 투약 혐의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