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골때녀'서기, 완벽 축구 실력 발휘…FC발라드림 대역전승 이뤘다

OSEN
원문보기

[OSEN=최나영 기자] 'FC발라드림' 서기가 승리의 주역이 됐다.

서기는 지난 7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 소속팀 'FC발라드림'의 극적인 우승을 이끌어냈다.

이날 서기가 속한 'FC발라드림'은 'FC불나방'과 슈퍼리그행 티켓을 두고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서기는 경기 전부터 경서와 함께 '경서기 듀오'로 주목받았다. 특히 다른 팀의 감독들까지 서기의 플레이를 주시했을 정도.

'순두부 드리블러' 서기는 귀여운 별명과 달리 공격수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팀 에이스로 다시 한번 인정받았다. 그는 한 번 공을 받으면 골대까지 몰고 가는 시도를 계속해서 보여주고, 정확한 패스로 상대팀의 골문을 위협했다.

서기는 막내임에도 불구하고 팀원들의 멘탈까지 챙겼다. 후반전 아쉬운 경기가 이어지자 멤버들에게 "언니 해봅시다"라며 응원을 북돋았다. 또 2연속 터닝으로 상대 선수를 당황하게 만들기도.

서기의 존재감은 승부차기에서 가장 빛났다. 세 번째 선수로 나선 서기가 선취점을 올린 것. 이는 'FC발라드림'의 극적인 승리까지 이어졌다. 경기를 마친 서기는 "드라마도 이렇게 하긴 힘들다. 슈퍼리그 올라가게 돼서 감사하다"라고 뜨거운 소감을 전했다. 앞으로 서기가 어떤 플레이와 기량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서기는 2020년 8월 첫 싱글 '과제'로 데뷔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다. 지난 2월 종영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 출연, 최연소로 TOP10에 올라 큰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새 싱글 '낮잠'을 발표하고, 각종 라디오를 섭렵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4. 4우크라 북한군 귀순
    우크라 북한군 귀순
  5. 5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