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6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가상자산 트레이딩 '아비봇', 신규 서비스 '단타봇' 출시

머니투데이 이두리기자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가상자산 트레이딩 시스템 개발사 크롬이노베이션(대표 김수원)의 대표 서비스 아비봇이 최근 신규 서비스 단타봇을 출시했다.

크롬이노베이션은 가상 자산 거래소 '빗썸'에 오토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보안 및 시스템 호환성 등을 검증받은 업체다. 올해 초 자체 트레이딩 플랫폼 '아비봇'을 리뉴얼 오픈했다. 아비봇은 지난 8월 누적 거래량 3조원을 돌파한 바 있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단타봇은 지정된 가격에 매수와 매도를 반복적으로 거래하는 사용자에게 효과적인 서비스다. 사용자가 거래 수량과 매수, 매수 호가를 직접 입력해 특별한 트레이딩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봇으로 개발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크롬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단타봇이 추가되면서 아비봇은 단타봇, 재정거래봇, 교차거래봇 총 3가지 라인업을 완성했다"며 "특히 단타봇은 짧은 시간 동안 반복되는 호가 변동 시장에서 사용 시 효과가 높은 봇"이라고 말했다. 이어 "호가만 결정하면 봇이 자동으로 거래를 진행해 매수·매도 주문을 반복적으로 넣지 않아도 된다"며 "이 때문에 본업으로 바쁜 사용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아비봇은 새로운 봇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에게 치킨과 커피, 아이스크림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크롬이노베이션 마케팅 담당자는 "아비봇은 국내 최초 가상 자산 트레이딩 플랫폼"이라며 "트레이딩을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유저 관점에서 더 좋은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크롬이노베이션은 물리적인 채굴 장비 없이도 비트코인(BTC)과 같은 가상 자산을 채굴할 수 있는 '채굴봇'을 올해 안에 출시할 계획이다.

사진제공=크롬이노베이션

사진제공=크롬이노베이션



이두리 기자 ldr5683@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이재명 대통령 행정통합
  2. 2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김호중 성탄절 가석방
  3. 3문정희 날라리
    문정희 날라리
  4. 4조진웅 소년범 의혹
    조진웅 소년범 의혹
  5. 5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넷플릭스 워너브러더스 인수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