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디카프리오, '27세' 지지 하디드와 열애설…25세 법칙 깨지나 [엑's 할리우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최근 23살 연하의 모델 카밀라 모로네와 결별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톱 모델과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달 31일(현지시간) 라이프 & 스타일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모델 지지 하디드와 뉴욕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었다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지지 하디드는 미국의 유명 모델로, 여동생 벨라 하디드와 남동생 앤워 하디드 또한 모델로 활동 중이다.

소식통은 지지 하디드가 디카프리오의 완벽한 이상형이라고 언급하기도 했지만, 한 가지가 걸림돌이라고 전했다. 바로 지지 하디드의 나이.



데뷔 초부터 수많은 여성들과의 염문설이 돌았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지금까지 만나왔던 지젤 번천, 바 라파엘리, 블레이크 라이블리, 에린 헤더튼, 토니 가른, 켈리 로어바크, 니나 아그달, 카밀라 모로네까지 단 한 명도 25세를 넘긴 여성을 만난 적이 없다.

그나마 블레이크 라이블리를 만날 때까지만 해도 그 또한 막 서른이 된 나이였고, 나이 차이가 10살이 되지 않았으나, 40대를 향하는 나이에도 25세를 넘지 않는 여성만을 만나 조롱의 대상이 되었다.

결국 지난달 30일 카밀라 모로네와 결별한 후 2000년생의 우크라이나 출신 모델 마리아 베레고바와 만남을 가졌다는 소식이 나오면서 더 큰 비판을 받았다.


그런데 지지 하디드의 경우 1995년생으로 만 27세이기 때문에 두 사람이 실제로 만남을 가질 경우 '25세 법칙'이 깨지게 된다. 다만 많은 네티즌들은 지지 하디드가 만나온 남성들이 디카프리오와는 거리가 먼 남성들이 많았기 때문에 단순한 루머로 취급하고 있다.

한편,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애플TV+ 오리지널 영화 '킬러스 오브 더 플라워 문'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AP/연합뉴스, 지지 하디드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철원 양육권
    정철원 양육권
  2. 2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3. 3대구FC 세라핌 영입
    대구FC 세라핌 영입
  4. 4이해찬 시민분향소
    이해찬 시민분향소
  5. 5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