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일보 언론사 이미지

대명리조트 거제개관 특별콘도분양…5인 평생회원권 ‘눈길’

한국일보
원문보기

대명리조트는 지난 6월 13일 대명 거제리조트를 오픈하고, 신규 특별이벤트 분양을 시작했다. 출시된 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가족여행, 또는 법인으로 편안한 레저생활을 즐길 수 있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또한, 회원가입 즉시 전국 직영리조트 9곳 ‘설악, 홍천 비발디파크, 양평, 단양, 경주, 양양 쏠비치 호텔&리조트와 변산, 제주, 여수엠블호텔’ 등의 직영 및 제휴 체인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대명리조트 거제(2013년 6월 개관)를 포함하여 전국 12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별 분양 이벤트 혜택으로 지금 가입 시 신규혜택을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 델피노cc 할인(무기명은 무료쿠폰발급)등 다양한 혜택 등이 주어진다.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 기준으로 기명회원권은 일시납 특별할인기준 2,100만원, 스위트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 기준으로 기명은 2,980만원, 회원제(멤버쉽) 경우 일시납할인 패밀리 기명기준 2,220만원, 스위트는 3,160만원이며 회원제 선택 시 만기 후 반환받을 수 있다.

법인회원권 무기명인 경우 3구좌 이상 분양 시 일시납 할인 외에 추가할인도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레저사업국의 홍명호부장은 “금번 거제리조트 개관과 더불어 진행중인 삼척, 남해, 진도 등 추가 리조트의 건설로 현재 3년간 동결 중이던 분양가는 앞으로의 원활한 사업진행과 물가상승률에 견주어 분양가 인상이 불가피하며 곧 인상이 발표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현재 거제오픈으로 인한 특별분양으로 다양한 혜택과 일시납할인 등 좋은 기회를 부여 받고 분양 받을 수 있는 알뜰전략의 절호의 찬스라고 전했다.

가입절차는 입회신청서 접수 후 계약금 납부 시 회원번호가 부여되어 예약이 바로 가능하며 한 달 내에 잔금 납부하면 일시납할인이 인정되며 절차가 완료된다. 또한 현재 여름성수기시즌이라 예약 확보가 필요 시 바로 문의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은 전문적인 레저컨설턴트의 상담과 함께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탈로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상담 후 계약을 원할 때에는 레저사업국 직원의 방문상담으로 계약을 신속히 처리해주며 본사 내방은 언제든 가능하다.

한국아이닷컴 이동헌 기자 ldh1412@hankooki.com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5. 5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이혜훈 발탁 탕평인사

한국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