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UCL PO REVIEW] 1차전 열세 꺾고…디나모 자그레브, 총합 스코어 4-2로 본선 진출

스포티비뉴스 김성연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성연 기자] 치열했던 연장 승부 끝에 홈에서 승리했다.

디나모 자그레브는 25일 오전 4시(한국시간) 크로아티아 막시미르 스타디움에서 열린 보되/글림트와 2022-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2차전에서 4-1로 이겼다.

자그레브는 앞서 치른 1차전에서 0-1로 패하면서 열세에서 경기를 시작했지만 빠르게 다시 균형을 맞췄고, 연장 승부 끝에 총합 스코어 4-2로 본선행 티켓을 따냈다.

이른 시간 선제골이 터졌다. 경기 시작 4분 만에 미슬라프 오르시치가 득점포를 가동하면서 총합 스코어 1-1을 만들었다.

이내 추가골도 먼저 만들어냈다. 전반 35분 브루노 페트코비치가 스테판 리스토프스키의 도움을 받아 골망을 흔들면서 앞서갔다.

패배의 위기에 놓인 셰틸 크누트센 보되/글림트 감독은 최전방 공격수로 나선 라르스 요르겐 살베센을 빼고 루나르 에스페요르를 투입시키며 전방에 변화를 줬다.


분위기를 반전하는 데는 성공했다. 후반 25분 알버트 그뢴베크가 만회골을 터뜨리며 총합 스코어는 2-2가 됐다.

경기 막판까지 치열하게 싸웠지만, 정규 시간 내 승부를 내지 못했다. 결국 경기는 연장전으로 돌입했다.

추가골 없이 연장 전반전이 끝난 상황. 결국 경기한 지 116분 만에 승부가 갈렸다. 연장 후반 11분 요시프 드르미치가 골문 정면에서 강력한 슈팅으로 균형을 깨뜨렸다.

쉴 새 없이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연장 후반 15분 페타르 보카이가 쐐기골을 터뜨리며 승리를 확정 지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관장 인쿠시
    정관장 인쿠시
  2. 2통일교 의혹 전재수
    통일교 의혹 전재수
  3. 3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개장
  4. 4민희진 뉴진스 라이벌
    민희진 뉴진스 라이벌
  5. 5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