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YTN 언론사 이미지

권유리 "정일우 때문에 '굿잡' 선택… 배울 점 많은 배우"

YTN
원문보기


배우 권유리 씨가 '굿잡'을 선택한 이유로 정일우 씨와의 호흡을 꼽았다.

24일 오전 11시 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을 통해 중계됐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제작발표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정일우 씨, 권유리 씨, 음문석 씨, 송상은 씨 등 작품의 주요 출연진이 참석했다.

신드롬급 인기를 끌었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후속작인 '굿잡'은 재벌탐정과 초시력자 취준생,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 남녀가 펼치는 '히어로맨틱 수사극'이다. 지난해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로 한 차례 호흡을 맞춘 정일우 씨와 권유리 씨의 재회로 주목받고 있다.

정일우 씨는 모든 걸 갖춘 재벌 2세이지만 탐정으로 활약하는 은선우 역할을 받았고, 권유리 씨는 독수리보다 더 좋은 시력을 지녀 1km 밖에 있는 것도 볼 수 있는 능력자 돈세라로 변신한다.

이날 권유리 씨는 "초시력을 가지고 있는 능력자라서 영웅적인 면모가 매력적으로 느껴졌고 사건을 진취적으로 활약하는 부분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하지만 정일우 씨가 큰 이유였다. 전 작품이었던 '보쌈'에서 큰 시너지를 냈고, 작품을 함께 임하며 진정성과 준비하는 태도에서 배울 것이 많았다. 그런 면에서 이번 작품도 기대가 됐다"라고 말해 정일우 씨와의 케미를 예고했다.

정일우 씨 역시 "권유리 씨와 함께 하게 돼 감사하게 생각했고, 전작과 이번 작품 모두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 로맨스와 수사극 혼합 장르인데 둘의 로맨스도 잘 보여드릴 수 있고, 그동안 하지 않았던 수사극이라는 장르도 하고 싶다는 욕심이 있었다"라고 화답했다.


'굿잡'은 오늘(24일) 밤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께 만들어갈 뉴스앱 [이슈묍] 내려받기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