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5 °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노든, UFO 극비문서 공개…맨틀 속 지적생명체?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홍주은 인턴기자
원문보기
해외 네티즌 반응 냉담
[CBS노컷뉴스 홍주은 인턴기자]


미 국가안보국(NSA)의 감시프로그램을 폭로한 스노든이 지난 5일(현지시간) ‘@EJosephSnowden’라는 트위터 계정으로 “초지구적인 존재를 공개하겠다. 더 이상 비밀은 없다”고 밝히며 한 매체의 링크를 공개했다.

트위터에 링크된 ‘인터넷 크로니클’ 매체는 지난 5일(현지시간) “스노든이 UFO 극비 문서를 공개했다”고 밝히고 있다.

스노든은 인터넷 크로니클과의 인터뷰에서 “정부의 고위층도 UFO의 정체에 대해 잘 모르고 있지만 극비문서에는 UFO에 있는 생명체가 인간보다 지적인 존재라고 표현돼있다”고 밝혔다.


그는 “미 방위고등연구계획국(DARPA) 관계자들이 지구 맨틀 속에 지능이 높은 종이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 대통령은 매일 이 생명체와 관련한 보고를 받는다”고 설명했다.

이에 인터넷 크로니클 매체는 “고작 30세인 전직 NSA요원이 초지구적존재에 대해 너무 많은 것을 알고 있다”고 평했다.

스노든의 폭로를 접한 해외네티즌들은 ‘스노든은 외계인이다’, ‘스노든은 비밀 문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 ‘트위터 계정은 가짜다’ 등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국 정보당국의 개인정보 수집 활동을 폭로한 에드워드 스노든은 베네수엘라로 망명을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jueunhong.astro@gmail.com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컷뉴스 모바일웹] [스마트한 영상뉴스 '노컷V'] [뉴스 속 속사정, 'Why뉴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안지환 건강 문제
    안지환 건강 문제
  2. 2당일배송 우리집 김성령
    당일배송 우리집 김성령
  3. 3조진웅 소년범 보도
    조진웅 소년범 보도
  4. 4인터파크커머스 파산
    인터파크커머스 파산
  5. 5키움 알칸타라 재계약
    키움 알칸타라 재계약

노컷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