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오징어게임', 美할리우드 비평가협회상 2관왕…이정재 "큰 행운"

조이뉴스24 박진영
원문보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과 배우 이정재가 또 하나의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수상 행진을 이어갔다.

'오징어 게임'은 15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미국 할리우드 비평가 협회 어워즈(Hollywood Critics Association)에서 최우수 국제 시리즈상과 남우주연상(이정재)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배우 이정재가 19일 인천광역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식에서 '오징어게임'으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고 소감을 전하고 있다. [사진=청룡시리즈어워즈 사무국]

배우 이정재가 19일 인천광역시 중구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 '제1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식에서 '오징어게임'으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고 소감을 전하고 있다. [사진=청룡시리즈어워즈 사무국]



이날 이정재는 화상으로 "'오징어 게임'은 제게 큰 행운과 같은 작품이다. 사랑과 응원 감사하다"라며 "'오징어 게임' 시즌2도 기대해 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황동혁 감독도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했다는 소식을 듣고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 상을 제게 주신 할리우드 비평가 여러분께 감사하다"라며 "'오징어 게임'이 나온지 1년이 되어가는데 비영어시리즈라는 한계를 딛고 '오징어 게임'이 놀라운 순간을 많이 만들어왔다고 생각한다. 모든 스태프, 배우들과 함께 영광 나누고 싶다"라고 말했다.

시즌2 제작을 공식 발표한 '오징어 게임'은 오는 9월 진행 되는 에미상 시상식 후보에 노미네이트 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철원 양육권
    정철원 양육권
  2. 2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3. 3대구FC 세라핌 영입
    대구FC 세라핌 영입
  4. 4이해찬 시민분향소
    이해찬 시민분향소
  5. 5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