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윌 스미스♥제이다 핀켓, 폭행 사건 이후 동반 외출…손 꼭잡고[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김보라 기자] 배우 윌 스미스와 그의 아내 제이다 핀켓 스미스가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3월 열린 94회 아카데미 시상식 폭행 사건 이후 이 부부가 같이 있는 모습이 목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두 사람은 지난 13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말리부의 핫스팟 노부 인근에서 손을 잡고 걷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날 윌 스미스는 남색 반팔 셔츠에 같은 계열의 팬츠를 입었다. 그리고 제이다 핀켓 스미스는 상하의로 블랙을 매치했으며 허리춤에 체크무늬 셔츠를 맸다.

목격자에 따르면 이날 두 사람은 해맑은 미소를 띠며 길거리를 거닐었다. 탈모증을 앓고 있는 핀켓 스미스는 모자를 쓰지 않고 자신있게 민머리를 내놓았다.


지난달 29일(현지 시간) 윌 스미스는 자신이 아카데미 시상식 무대에서 때린 코미디언 겸 배우 크리스록에게 사과의 영상 편지를 보냈다.

이날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영상을 올리며 “크리스 록에게 연락을 취했는데 그는 내게 ‘얘기할 생각이 없다’고 하더라. 그래서 크리스 록이 말할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리고 싶다. 당신에게 사과한다”고 말했다.


올해 시상식에서 크리스 록은 시상자로 무대에 올랐는데, 영화 ‘지.아이.제인’(감독 리들리 스콧)에서 배우 데미 무어가 삭발했던 것을 언급하며 윌 스미스의 아내에게 ‘지.아이.제인2’에 출연하는 게 어떠냐고 농담했다. 그 순간 윌 스미스가 객석에서 무대로 올라가 크리스 록의 뺨을 세차게 내리쳤다.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 생중계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돼 충격을 안겼다.

/ purplish@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정철원 양육권
    정철원 양육권
  2. 2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아시아 베스트11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3. 3대구FC 세라핌 영입
    대구FC 세라핌 영입
  4. 4이해찬 시민분향소
    이해찬 시민분향소
  5. 5이해찬 추모
    이해찬 추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