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15주년 맞은 '1박2일'...김종민 코로나19 재확진으로 촬영 중단 상황 공개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스포츠서울|조은별기자]15주년을 맞은 KBS 장수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가 멤버 김종민의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재확진으로 녹화가 중단된 상황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1박2일’에서 김종민은 ‘15주년 역사특집 잠자리 복불복 김종민 3종 게임’을 하던 중 목의 통증을 호소하며 급격히 컨디션이 나빠진 모습을 보였다. 결국 김종민은 코로나19 재확진 판정을 받아 녹화가 중단됐다. 다행히 다른 멤버들은 모두 음성 진단을 받았다.

녹화는 2주 뒤 재개됐다. 건강해진 모습으로 만난 멤버들은 입수를 걸고 좀비게임에 돌입하며 몸싸움을 벌였다. 나인우는 1분도 버티지 못했지만 연정훈은 11분 30초 기록을 세우며 뜻밖의 에이스로 등극했다.

‘고인물’이자 15학년인 김종민은 멤버들의 머리를 가격하고, 바닥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여유를 보였다. 그러나 아내 딘딘에게 머리채를 잡히며 탈락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각종 해프닝과 우여곡절로 가득했던 ‘1박2일’ 15주년 특집은 시청률 9.4%(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기준)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방송 말미 문세윤이 동반 입수자 선택을 앞두고 연정훈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는 순간은 분당 최고 시청률 13.6%(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기준)까지 치솟으며 오랜 저력을 확인했다.

mulgae@sportsseoul.com


사진|방송화면캡처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