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강현수, tvN 일일극 '미친 사랑' OST곡 '보낸다' 발표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브이원(V.one) 출신 강현수가 부른 tvN 일일극 ‘미친사랑’ OST곡 ‘보낸다’가 8일 낮 12시 첫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보낸다’는 강현수가 처음 부르는 드라마 OST곡. 2010년 3월 이후 3년만에 컴백하는 곡이기도 해서 관심을 끌고 있다.

강현수는 “그 동안 본업인 가수 활동에 소홀했던 것이 사실”이라면서 “가수는 마음이 담긴 노래를 불러야 진정 가수다. 이번 드라마 OST 녹음에 참여하면서, 가수가 된 감동과 기쁨을 새삼 느꼈다. 앞으로 더많은 OST 활동을 통해 가수로서 새로운 길을 열고 싶다”고 밝혔다.

‘보낸다’는 2개월 넘게 ‘미친사랑’의 주인공 박선영 고세원이 안타까운 사랑을 나누는 장면에 깔리면서, 30대 여성팬들의 가슴을 울렸고, 더 한층 음원공개가 기대됐던 노래. 지난 6월19일에는 티저 영상이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보낸다’는 클래시컬하고 세련된 마이너 발라드풍의 곡. 요즘 뜨는 작곡팀 ‘알고보니 패밀리’의 일원 중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곡, ‘다시봐도 촌놈’이 공동 작사 했으며 ‘알고보니 아까 그놈’과 ‘알고보니 노는 언니’가 편곡을 맡았다.

강현수는 지난 1998년 스톰 모델 대회 1위에 입상 후 1999년 1집 앨범 ‘옷’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2004년에는 브이원으로 활동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 수려한 외모와 연기력으로 드라마 ‘성난 얼굴로 돌아보라’, 시트콤 ‘달려라 울엄마’ 등에 출연한 바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시청자 게시판에 V.one 강현수 씨의 노래가 방송에 나간뒤 제목과 가수가 누구인지 궁금해하는 글들과 문의전화가 쏟아졌다. 브이원 강현수 씨라는 사실에 반가움을 표시한 팬들도 상당수였다. 마침내 음원공개까지 됐으니, ‘강현수 표’ OST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 Segye.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2. 2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3. 3우리은행 신한은행 여자농구
    우리은행 신한은행 여자농구
  4. 4맨유 임시 감독 캐릭
    맨유 임시 감독 캐릭
  5. 5송교창 KCC 소노전
    송교창 KCC 소노전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