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박진영, '사망자 발생' 집중호우 이재민 위해 3천만원 기부 [공식]

OSEN
원문보기

[OSEN=박소영 기자] 배우 박진영이 중부지방에 집중호우로 발생한 이재민 지원 성금 3천만원을 기부하며, 피해 주민들에 대한 위로의 마음을 함께 전달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박진영이 수해 피해 지역의 복구를 위해 사용해 달라며 3천만원을 전해왔다고 10일 밝혔다.

희망브리지에 따르면 박진영은 집중호우로 피해가 커질 것을 우려하여 긴급하게 지원의사를 밝히고, 이재민들의 일상 회복을 위해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다.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복구와 이재민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박진영은 이번 수해 피해 지원 외에도 지난 2020년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을 위해 기부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기부를 이어오고 있다.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수해 피해 지역 주민들에 대한 박진영씨의 따뜻한 온정에 감사하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신속한 피해 지원과 복구에 대한 의지를 나타냈다.

재난구호모금 전문기관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년 전국의 신문사와 방송사, 사회단체가 힘을 모아 설립한 순수 민간단체이자 국내 자연재해 피해 구호금을 지원할 수 있는 유일한 법정 구호단체다.


한편, 박진영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를 인기리에 마무리하고,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 촬영을 마친 뒤 개봉 준비 중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BH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다주택자 양도세
  2. 2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