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아내가 국가대표면 정말 좋아" 강남, ♥이상화 지도 속 다이어트 돌입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강남 유튜브 캡처

강남 유튜브 캡처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강남이 아내 이상화의 지도를 받으며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지난 8일 강남은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에 '내가 왜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이 고생을 하는 걸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강남은 영상과 함께 "와이프가 국가대표면 정말 좋습니다^^ 우리 와이프 최고!"라고 글을 남겼다.

영상에서 강남은 "많은 분이 제 브이로그를 좋아해주셔서 브이로그로 돌아왔다. 오늘도 말은 안할 예정이다. 제가 러닝을 열심히 뛰고 있는 이유는 옆에서 상화가 시키고 있기 때문"이라며 러닝머신을 뛰고 있었다.

강남은 이상화에게 "몇 분 뛰냐?"고 물었고, 이상화는 "1시간"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강남은 "그만할까?"라고 했고, 이상화는 "아니, 그만이라는 건 없다. 꾸준히 뛰어라"라며 어깨를 쳤다. 그러나 강남은 11분 만에 내려왔다.

이상화는 "오빠, 내가 이제 스쿼트를 할 거야"라며 직접 시범을 보였다. 이상화는 국가대표답게 엄청난 근력을 자랑했고, 강남은 따라하려다가 실패했다. 이상화는 "다쳐, 그냥 들어가, 봉 봐야지. 그냥 가. 끝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화는 데드리프트 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엄청난 등 근육을 자랑했다. 반면 강남은 뻣뻣한 허리로 "자세를 모르겠다"라고 했다. 이상화는 "허리에 힘을 빡 줘라. 됐다, 그만해라"라고 말렸다.

강남은 자신있는 운동기구에 앉아 "자존심이 있지"라고 말했다. 이상화와 똑같은 무게로 운동을 진행했으나, 강남은 단 한 개도 완벽하게 해내지 못했다.

운동이 끝난 후, 이상화는 직접 만든 음식을 내왔다. 강남은 이상화표 수제 드레싱까지 뿌려 야무지게 먹었다. 강남은 한 입 먹으며 리액션 하는 게 결혼 꿀팁이라며 풀린 눈으로 "맛있어요"라고 외쳤다. 강남은 "아내의 사랑이 들어있다"라고 했다.


그러나 강남은 "제가 하나 알려드릴 게 있다. 와이프 몰래 컵라면을 먹는 방법이다. 컵라면 안 내용물을 꺼낸다. 테이프를 가져와서 뚜껑을 닫는다. 비닐봉지를 뜯을 때 가위로 반을 갈라서 다시 용기를 넣는다. 2~3주 정도 놔둬도 안 들킨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쓰레기 버릴 때는 위에 버리면 안 된다. 쓰레기 안에 깊숙이 넣어서 버려야 한다. 라면을 먹을 때는 파절이를 얹어서 먹어주면 된다"라며 맛있게 먹었다.

또 강남은 이상화의 지도 하에 롤러스케이트를 타며 쉬지 않고 10바퀴를 도는 등 다이어트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줘 앞으로를 기대하게 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