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0.2 °
OSEN 언론사 이미지

'모범가족' 정우 "서울 도로 꽉 막혀..비 피해가 없길 기도 드린다"

OSEN
원문보기
[OSEN=박준형 기자] 9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JW메리어트 동대문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모범가족'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OSEN=박준형 기자] 9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JW메리어트 동대문에서 넷플릭스 시리즈 '모범가족'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OSEN=하수정 기자] '모범가족' 정우가 수도권 피 비해를 언급하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9일 오전 서울 종로구 JW 메리어트 동대문 그랜드볼룸에서는 넷플릭스 '모범가족'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주연 배우 정우, 박희순, 윤진서, 박지연, 김진우 감독 등이 참석했다.

이날 MC 박경림은 수도권의 집중적인 비 피해를 언급했고, 정우 "나도 일정을 오면서, 가면서 도로가 굉장히 막혔다"며 "오늘이 중요한 시간이고, 중요한 날인데 '기자님들이 잘 오실 수 있을까?' 걱정했다. 그런데 많이들 와주셔서, 귀한 발걸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아무쪼록 비 피해가 없길 기도드린다"고 밝혔다.

박희순은 "팬데믹 이후에 제작발표회는 비대면으로 이뤄졌기 때문에 오랜만에 기자분들을 만나게 돼 반갑다"며 "아주 기쁘게 생각하고, 그동안 사람이 그리웠고 기자분들이 너무 보고싶었다"며 미소를 보였다. 윤진서는 "이런 자리가 너무 오랜만인데 만나 뵙게 돼서 반갑고, 비를 뚫고 와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모범가족'은 파산과 이혼 위기에 놓인 평범한 가장 동하가 우연히 죽은 자의 돈을 발견하고 범죄 조직과 처절하게 얽히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 작품이다.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와 드라마 '굿 닥터', '힐러', '슈츠'의 김진우 감독이 연출을 맡아 죽은 자의 돈에 얽힌 이들의 예측 불가한 이야기를 펼쳐낸다. 정우, 박희순, 윤진서, 박지연이 각자의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위태로운 상황을 절박하게 이끌어간다.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연기파 배우들의 강렬한 열연으로 숨 쉴 틈 없는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2일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박준형 기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신유빈 임종훈 결승 진출
  2. 2하나은행 6연승
    하나은행 6연승
  3. 3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삼성 현대모비스 경기
  4. 4변요한 티파니 열애
    변요한 티파니 열애
  5. 5은행 대출 금리
    은행 대출 금리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