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언팩 코앞인데' 갤럭시Z폴드4·플립4·워치5·버즈2프로 유출

댓글0
파이낸셜뉴스

삼성전자가 오는 10일 미국 뉴욕에서 신제품 공개 행사인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열고 공개할 예정인 폴더블폰과 갤럭시워치5 등 신제품들이 대거 유출됐다.

5일(현지시간) 모바일 신제품 정보에 정통한 에반 블래스(@evleaks)는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 2022’에서 선보일 신제품 사진을 입수했다며 이를 해외 정보기술(IT) 사이트 91모바일스에 게시했다.

파이낸셜뉴스

해당 사이트에는 다양한 각도에서 찍은 갤럭시Z폴드4, 갤럭시Z플립4, 갤럭시워치5, 갤럭시워치5프로, 갤럭시버즈2프로, 갤럭시Z4 시리즈 케이스 등의 마케팅용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갤럭시Z폴드4는 △베이지/크림 △블랙 △그레이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카메라 배열이나 전체적인 디자인은 전작인 갤럭시Z폴드3에서 바뀐 게 없어보이지만 더 얇고 가벼워지면서 카메라 성능도 개선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

파이낸셜뉴스

갤럭시Z플립4는 △블랙 △보라 퍼플 △라이트 블루 △핑크 골드 색상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전작인 갤럭시Z플립3와 큰 차이가 없어 보인다.

갤럭시워치5는 △블랙 △그레이 △실버 △라이트 퍼플 △로즈 골드 △블루, 갤럭시워치5프로는 △블랙 △그레이 색상을 제공한다. 또한 갤럭시버즈2프로는 △블랙 △화이트 △퍼플 등 3가지 색상을 갖췄다. 이 밖에 이번에 유출된 사진에서는 각종 액세서리들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앞서 삼성전자 MX 사업부장인 노태문 사장은 갤럭시Z폴드4·플립4 공개와 관련해 "폴더블 혁신이 기술을 넘어 우리 일상에 미치는 영향과 무한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노 사장은 지난달 21일 사내 기고문 '눈앞으로 다가온 폴더블폰의 진정한 대중화'에서 "2019년 삼성전자는 기술적 한계를 뛰어넘은 최초의 폴더블폰을 출시하며 산업의 미래를 완전히 바꿔 놓았다"면서 이같이 말했다.

파이낸셜뉴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주요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
전체 댓글 보기

많이 본 뉴스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