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SKT, '보이는 컬러링' 개편…"요금 그대로 콘텐츠 무제한"

뉴스1 이기범 기자
원문보기

영상 컬러링 구독 서비스…아이브 공식 모델 발탁



SK텔레콤은 숏폼 영상 구독 서비스 'V컬러링'의 요금은 그대로 유지하며 모든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으며, 공식 모델로 인기 아이돌 아이브(IVE)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SKT 제공)

SK텔레콤은 숏폼 영상 구독 서비스 'V컬러링'의 요금은 그대로 유지하며 모든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으며, 공식 모델로 인기 아이돌 아이브(IVE)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SKT 제공)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SK텔레콤이 짧은 영상을 활용한 보이는 컬러링 서비스 'V컬러링'을 개편한다고 2일 밝혔다. 요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콘텐츠는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게 골자다.

V컬러링은 이용자가 미리 설정한 영상을 본인에게 전화한 상대방 휴대폰에 통화가 연결될 때까지 보여주는 영상 컬러링 구독 서비스다. 제공되는 다양한 영상과 나만의 영상을 보여줄 수 있다.

지난 2020년 9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아이돌, 애니메이션, 셀럽, 인기캐릭터, 자연 풍경 등 약 1만2000개 숏폼 영상을 제공 중이다.

SK텔레콤은 이번 서비스 개편으로 기존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돼 서비스 문턱을 낮춰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요금은 V컬러링 월 3300원, V컬러링플러스 월 4400원 그대로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를 V컬러링 공식 모델로 발탁했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마케팅담당은 "V컬러링을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결정했다"며 "앞으로 보다 다양한 숏폼 영상들을 발굴해 고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주는 영상 구독 서비스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Ktig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음주운전 임성근 전참시
    음주운전 임성근 전참시
  2. 2트럼프 그린란드 소유권
    트럼프 그린란드 소유권
  3. 3정호영 흑백요리사 최강록
    정호영 흑백요리사 최강록
  4. 4공천 헌금 의혹
    공천 헌금 의혹
  5. 5손나은 호텔 도깨비
    손나은 호텔 도깨비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