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OTT·여행·배달 月 5만원 이상 할인…'케이뱅크 삼성 iD카드' 출시

아시아경제 이민우
원문보기
케이뱅크 앱에서 신청

[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케이뱅크가 삼성카드와 손 잡고 MZ(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각종 할인 혜택을 담은 제휴카드를 출시한다.

케이뱅크는 이 같은 '케이뱅크 삼성 아이디(iD)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넷플리스, 티빙 등과 같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온라인쇼핑몰뿐만 아니라 여행플랫폼, 배달주문플랫폼 등 여러 업종의 온·오프라인 37여곳에서 월 최대 5만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외에 해외 가맹점 및 항공권 할인도 된다.

우선 '스트리밍·웹툰' 부문에서는 ▲OTT 서비스(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플러스, 티빙, 왓챠)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멜론, 웨이브, 플로) ▲카카오웹툰에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도는 월 최대 1만5000원이다.

'트렌디 쇼핑' 부문은 ▲온라인패션몰(무신사, W컨셉, 크림, 나이키닷컴)과 ▲온라인쇼핑몰(쿠팡, 티몬, 위메프, 지마켓 등 8곳) 뿐만 아니라 백화점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5% 할인이 적용된다. 역시 한도는 월 최대 1만5000원이다.

야놀자, 여기어때, 데일리호텔 등 '여행플랫폼' 3곳과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커피전문점(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블루보틀), '교통·이동통신' 부문에서도 10% 할인이 제공된다. 다만 할인 한도는 월 최대 1만5000원까지다.


할인 한도는 전월 이용금액대별로 차등 적용되나 추가로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거나 항공권(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5곳) 구매 시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1% 할인된다.

이 상품의 신청 및 혜택은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삼성카드와 MZ세대가 일상 속에서 자주 사용하는 온오프라인 업체를 선별해 할인 혜택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협업 상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2. 2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송성문 샌디에이고 계약
  3. 3엡스타인 파일 공개
    엡스타인 파일 공개
  4. 4최가온 스노보드 우승
    최가온 스노보드 우승
  5. 5주사이모 나비약 논란
    주사이모 나비약 논란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